첫 번째cocos2d-x 프로그램
1865 단어 cocos2d-x
방법:cocos2dx 프로젝트를 만들고 init () 방법을 다시 씁니다.코드 세그먼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on "init" you need to initialize your instance
bool HelloWorld::init()
{
//////////////////////////////
// 1. super init first
if ( !CCLayer::init() )
{
return false;
}
// CCSprite *bg = CCSprite::create("Icon.png");
// bg->setAnchorPoint(CCPointZero);
// bg->setPosition(CCPointZero);
// this->addChild(bg);
//
// CCSprite *Player = CCSprite::create("Player.png");
// Player->setAnchorPoint(CCPointZero);
// Player->setPosition(ccp(50,150));
// this->addChild(Player);
//
// CCSprite *Projectile = CCSprite::create("Projectile.png");
// Projectile->setAnchorPoint(CCPointZero);
// Projectile->setPosition(ccp(200, 150));
// this->addChild(Projectile);
//
// CCSprite *Target = CCSprite::create("Target.png");
// Target->setAnchorPoint(CCPointZero);
// Target->setPosition(ccp(350,150));
// this->addChild(Target);
images_dictionary = CCDictionary::createWithContentsOfFile("hand02.plist");
images_array = (CCArray *)images_dictionary->objectForKey("imagesArray");
for (int i = 0; i < images_array->count(); i++) {
CCString *string = (CCString *)images_array->objectAtIndex(i);
CCSprite *sprite = CCSprite::create(string->getCString());
sprite->setAnchorPoint(CCPointZero);
sprite->setPosition(ccp(200 + 100*i, 300));
this->addChild(sprite);
}
return true;
}
부주: 주석 부분은 정령 3개를 인터페이스에 직접 추가하고, 주석 부분이 없는 것은hand02입니다.plist에서 세 개의 정령을 읽고 인터페이스에 표시합니다.
hand02.plist 파일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실행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Cocos Studio v3.x ListView에 PanelNode를 동적으로 추가해보기Cococs Studio에서 ListView를 설정한 BaseNode와 파트 부분이 되는 PasrtNode를 작성. ListView에 PasrtNode를 추가해 가고, 빨리 GridView적인 것을 만드는 비망록.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