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3】2개의 UIView.animate를 번갈아 움직입니다
애니메이션으로 심박을 표현하고 싶다!
하트를 심박처럼 두근두근, 든든하게 움직이고 싶다.
도서관에서 어떻게든 그렇게 생각했지만,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어떻게 됐다.
하고 싶었던 일
UIImageView를
0.5초에 걸쳐 작은
→2.0초에 걸쳐 크게 하는 것을 루프한다.
두 개의 애니메이션으로 나누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options : .repeat를 사용할 수 없었다.
완성된 녀석
AnimationController.swiftlet image = UIImage(named: "image.png")
override func viewDidAppear(_ animated: Bool) {
animate2()
}
func animate1() {
UIView.animate(withDuration: 2.0, animations: {
self.image.transform = CGAffineTransform(scaleX: 1.5, y: 1.5
}) { _ in
self.animate2()
}
}
func animate2() {
UIView.animate(withDuration: 0.5, animations: {
self.image.transform = CGAffineTransform(scaleX: 1.0 / 1.5, y: 1.0 / 1.5)
}) { _ in
self.animate1()
}
}
completion에 서로의 애니메이션을 지정해 고리고리와.
.repeat를 사용하지 않고 어떻게 든 할 수있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3】2개의 UIView.animate를 번갈아 움직입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ave421m/items/afa5cf5b7eff28e519f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UIImageView를
0.5초에 걸쳐 작은
→2.0초에 걸쳐 크게 하는 것을 루프한다.
두 개의 애니메이션으로 나누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options : .repeat를 사용할 수 없었다.
완성된 녀석
AnimationController.swiftlet image = UIImage(named: "image.png")
override func viewDidAppear(_ animated: Bool) {
animate2()
}
func animate1() {
UIView.animate(withDuration: 2.0, animations: {
self.image.transform = CGAffineTransform(scaleX: 1.5, y: 1.5
}) { _ in
self.animate2()
}
}
func animate2() {
UIView.animate(withDuration: 0.5, animations: {
self.image.transform = CGAffineTransform(scaleX: 1.0 / 1.5, y: 1.0 / 1.5)
}) { _ in
self.animate1()
}
}
completion에 서로의 애니메이션을 지정해 고리고리와.
.repeat를 사용하지 않고 어떻게 든 할 수있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3】2개의 UIView.animate를 번갈아 움직입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ave421m/items/afa5cf5b7eff28e519f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let image = UIImage(named: "image.png")
override func viewDidAppear(_ animated: Bool) {
animate2()
}
func animate1() {
UIView.animate(withDuration: 2.0, animations: {
self.image.transform = CGAffineTransform(scaleX: 1.5, y: 1.5
}) { _ in
self.animate2()
}
}
func animate2() {
UIView.animate(withDuration: 0.5, animations: {
self.image.transform = CGAffineTransform(scaleX: 1.0 / 1.5, y: 1.0 / 1.5)
}) { _ in
self.animate1()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3】2개의 UIView.animate를 번갈아 움직입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ave421m/items/afa5cf5b7eff28e519f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