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ift3에서 RealmSwift (샘플 포함)
업데이트됨
Xcode 10.0
Swift 4.2
Realm 3.12.0
개요
참신하지는 않지만 RealmSwift를 사용하여
뭐라고 가계부적인 샘플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개요 밖에 기재하고 있지 않으므로, 소스 보고 싶은 분은 부디.
htps : // 기주 b. 코 m / 코지에 시다 / 레아 lm
완성도
1. 도입
1. 도입
우선은 프로젝트를 작성.
이번에는 'RealmSample'이라고 했습니다.
프로젝트 바로 아래에서 다음 명령 실행
$ pod init
'Podfile'이라는 파일이 생성되므로 아래에 추가pod 'RealmSwift'
설치$ pod install
2. 코드 작성
앱 개요
· 품명과 금액을 입력하고 "등록"버튼을 누르면 저장됩니다.
・등록 일시가 새로운 것으로부터 표시한다
그냥 그냥...
절차
・화면 만들기(storyboard)
이런 느낌입니다
· Realm 오브젝트 작성
지원하는 유형과 Optional/비 Optional에 대한 공식? 를 참조하십시오.
htps : // 레아 lm. 이오 / jp / 드 cs / 슈 ft / ㅁ st / # Sec 치온 - 11
Item.swift
import RealmSwift
class Item: Object{
// 品名
@objc dynamic var name: String? = nil
// 金額
@objc dynamic var price = 0
// 登録日時
@objc dynamic var created = Date()
}
· 저장
ViewController.swift // 入力値をセット
let item:Item = Item()
item.name = self.textName.text
if ((self.textPrice.text?.characters.count)! > 0) {
item.price = Int(self.textPrice.text!)!
}
// 保存
let realm = try! Realm()
try! realm.write {
realm.add(item)
}
・일람 취득
ViewController.swift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デフォルトRealmを取得
let realm = try! Realm()
// 一覧を取得:金額を条件に、登録日時が新しい順でソート
self.itemList = realm.objects(Item.self).filter("price > 0").sorted(byProperty: "created", ascending: false)
}
라고, 대단히 접었습니다만, 이것만이라고 하면 이것뿐입니다.
코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ithub 보시면.
3. 마지막으로
도입이 간단하고, 비교적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라고 하는 곳입니까.
다양한 형태에 대응하고 있어, 정렬도 할 수 있어, 페이징의 고려도 할 필요가 없는 것 같기 때문에.
Auto Increment가 없어 불편하다는 기사는 보였습니다만.
차분히 사용해 본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려운 곳에 손이 닿지 않는 것도 당연히 있는 것일까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3에서 RealmSwift (샘플 포함)),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oji-nishida/items/99efb572ef7d809bb2c1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import RealmSwift
class Item: Object{
// 品名
@objc dynamic var name: String? = nil
// 金額
@objc dynamic var price = 0
// 登録日時
@objc dynamic var created = Date()
}
// 入力値をセット
let item:Item = Item()
item.name = self.textName.text
if ((self.textPrice.text?.characters.count)! > 0) {
item.price = Int(self.textPrice.text!)!
}
// 保存
let realm = try! Realm()
try! realm.write {
realm.add(item)
}
override func viewDidLoad() {
super.viewDidLoad()
// デフォルトRealmを取得
let realm = try! Realm()
// 一覧を取得:金額を条件に、登録日時が新しい順でソート
self.itemList = realm.objects(Item.self).filter("price > 0").sorted(byProperty: "created", ascending: false)
}
도입이 간단하고, 비교적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라고 하는 곳입니까.
다양한 형태에 대응하고 있어, 정렬도 할 수 있어, 페이징의 고려도 할 필요가 없는 것 같기 때문에.
Auto Increment가 없어 불편하다는 기사는 보였습니다만.
차분히 사용해 본 것은 아니기 때문에, 가려운 곳에 손이 닿지 않는 것도 당연히 있는 것일까요?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wift3에서 RealmSwift (샘플 포함)),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oji-nishida/items/99efb572ef7d809bb2c1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