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에서 iOS ARKit을 이동하는 단계

3609 단어 아 RiOSUnity
Unity에서 iOS ARKit 프로젝트를 빌드하고 이동할 때까지의 단계입니다.

추가 (2017/06/17)



ARKit가 할 수 있는 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정리한 기사를 투고했습니다.
ぃ tp // 이 m / 어쨌든 / ms / 6 에프 d65 아 17 에 2 에 f에서 5 아 1

추가 (2017/06/07)



튜토리얼을 일본어로 번역했습니다.
ぃ tp // 이 m / 가끔 / ms / 74dc65, b9c90bd986

실행 결과



평면 인식 UnityARKitScene

평면에 대해 입방체를 적절한 크기로 둘 수 있습니다.

위치 추적 UnityParticlePainter

Tilt Brush처럼 공간에 색을 넣을 수 있습니다.

환경



Unity 5.6.1p1 이상 얻기



Unity - Unity QA - Patch Releases
현재 패치 버전이 필요하므로 여기에서 다운로드합니다.

Xcode 9 베타 버전 받기



Download - Apple Developer
여기에서 다운로드합니다. 유료 Apple 개발자 계정이 필요합니다.
이 베타 버전은 설치하지 않고 시작할 수 있으므로 기존 Xcode 환경을 손상시키지 않고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시작 이외는 확인하지 않았기 때문에 어딘가에 영향을 주면 죄송합니다).

iOS 11 베타 버전 받기



Xcode 9와 마찬가지로 Download - Apple Developer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iTunes를 통해 이미지를 설치했습니다.

Unity ARKit Plugin 받기



Unity-Technologies / Unity-ARKit-Plugin — Bitbucket
에서 다운로드합니다. Unity 포럼에 게시된 다음 URL에서 unitypackage를 직접 다운로드했습니다.
htps : // 오. 글쎄, ty3d. 이 m/그리고 x. php/s/3hfM9T05P9ゔぉpCf

절차


  • 새 Unity 프로젝트를 만들고 위의 플러그인 패키지를 가져옵니다
  • Platform을 iOS로 전환
  • Player Settings의 "Camera Usage Description"에 뭔가 문자열을 넣는다.
    ※ 이것을 넣지 않으면 앱이 카메라 사용 허가를 얻지 못하고 시작시에 떨어집니다
  • UnityARKitScene/UnityParticlePainter를 빌드 대상에 추가하여 빌드
  • Xcode 9 beta에서 일반 앱과 마찬가지로 빌드, 실제 기계에서 실행

  • 실행 결과



    ※본 엔트리 서두의 화상과 설명 참조

    참고 URL



    Apple의 ARKit 홈
    ARKit - Apple Developer

    Unity 포럼
    ARKit support for iOS via Unity-ARKit-Plugin | Unity Community

    Unity ARKit Plugin 리포지토리
    Unity-Technologies / Unity-ARKit-Plugin — Bitbucket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