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럴 메모리
코드 출현 2017 3일차
1 부
밖을 나선 다음 안으로? - 제어!
이 나선의 DNA를 연구하고 퍼즐을 풀다
이 애니메이션은 실시간으로 발생하는 답변에 대한 분석 및 발견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스캐빈저 헌팅 알고리즘을 사용한 수동 프로세스였습니다.
Start with num as 1 and n as 0
Trying offsets between 1 and 8
Do as long as num is less than or equal to my puzzle input
Increment num by the sum of offset and (the product of 8 and n)
Increment n by 1
Print the current states of num and n
offset
의 7
가 내 퍼즐 입력1
.n
)과 남은 단계 수의 합계가 내 대답이었습니다! 2 부
Yikes, 나선을 만들어야 할지도 몰라
파트 1을 다시 풀지만 알고리즘 방식으로
나선형을 다시 분석할 때:
이것이 내 알고리즘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약간 더 복잡한 알고리즘으로 파트 2 풀기
match
를 만듭니다인접한 각 셀 좌표를 반복합니다.
If there is an adjacent cell, update its coordinate with that value
If there is no adjacent cell, update its coordinate with 0
그런 다음 조건:
If, after determining the value to populate a cell, it is greater than my puzzle input AND my match variable is empty
Update match to the value of the cell
내 알고리즘은 약간 넘어갑니다. 하지만 상당한 양은 아닙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단 하나
match
를 저장한다는 것입니다. 정답!해냈어!!
42
개의 별이 있습니다... 46개로 늘릴 수 있는 기회가 두 번 남았습니다! 이 나선형 퍼즐은 놀랍고 생각을 자극하는 퍼즐로 처음에는 저를 어리둥절하게 만들었습니다... 패턴을 파고들었습니다.
고백하건대, 처음 5일 동안은 이렇게 어려운 일이 있을 줄은 몰랐습니다.
2017년의 두 번째 퍼즐로 가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스파이럴 메모리),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rmion/spiral-memory-5b1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