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세계 해석

코드 출현 2019 18일차



내 퍼즐 입력을 사용하여 시뮬레이터를 사용해보십시오!





작업: X에 대해 풀기 여기서...




X = the number of steps in the shortest path that collects all of the keys


예시 입력




#########
#[email protected]#
#########


다음을 나타냅니다.
  • 터널 지도
  • @는 입구
  • . s는 열린 공간입니다
  • # s는 벽
  • A-Z는 도어
  • a-z는 해당 대문자 도어
  • 의 잠금을 해제하는 키입니다.

    1 부


  • 수동 또는 알고리즘 방식으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 하지만 게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수동으로 또는 알고리즘으로 해결할 수 없습니다.


  • 아마도 내 퍼즐 입력이 예제와 동일한 범위인 경우: 20x20 영역 내에서 10개 미만의 키와 문
  • 그러나 내 퍼즐 입력은 열쇠와 문으로 구성된 전체 알파벳이 있는 40x40 영역입니다
  • .

    퍼즐을 풀 수 있는 단 하나의 가능한 방법을 식별하려고 시도할 만큼 동기가 부여되지 않았습니다...
    ...최단 경로는 말할 것도 없고!

    그리고 저는 이 퍼즐을 풀 수 있는 알고리즘을 작성하기 위한 길 찾기 알고리즘에 대해 아직 교육을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게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 그게 바로 제가 한 일입니다!
  • 더 어렵게 만들기 위해 스크롤할 필요 없이 화면에 맞추기 위해 시야를 플레이어에서 모든 방향으로 약 6칸으로 제한했습니다
  • .

    결과는 내가 당신에게 도전하는 마조히즘적인 게임입니다!

    Try the simulator using my puzzle input!


    짧고 달다


  • 1부를 못풀어서 2부도 못봤네요
  • 하지만 오늘의 퍼즐을 게임으로 만들기 위해 이전 Intcode 컴퓨터 시뮬레이터의 코드를 용도 변경했습니다
  •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