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 시스템

코드 출현 2019 15일차



퍼즐 입력을 사용하여 시뮬레이터를 사용해보십시오!





작업: X에 대해 풀기 여기서...



1 부




X = the fewest number of movement commands required to move the repair droid from its starting position to the location of the oxygen system


2 부




X = the number of minutes it will take to fill the space with oxygen


예시 입력 없음


  • 대신 몇 가지 예제 입력 명령과 결과 출력 명령이 시뮬레이션됩니다
  • .

    1 부


  • 인코드 컴퓨터: 7라운드!
  • 알고리즘 잊어버리기: 시뮬레이터 구축으로 바로 이동
  • 시뮬레이터가 경로를 공개했습니다!
  • 열심히 세어보니 정답이 나왔다

  • 인코드 컴퓨터: 7라운드!


  • 5라운드(11일차)와 유사하게 로봇을 움직여야 합니다
  • 라운드 5와 달리 로봇의 경로는 로봇이 서 있는 지면의 상태뿐만 아니라 내 지시에 따라 달라집니다
  • .

    입력 규칙:

    Only four movement commands are understood: north (1), south (2), west (3), and east (4)



    출력 규칙:
  • 단일 출력: 0,1,2 중 하나
  • 0 : 벽. 움직이지 않았다.
  • 1 : 엽니다. 움직이는.
  • 2 : 이동했습니다. 산소 시스템에서!

  • 사명:

    Direct the repair droid to the oxygen system and fix the problem



    알고리즘 잊어버리기: 바로 시뮬레이터 구축


  • 이 퍼즐
  • 을 알고리즘적으로 어떻게 풀지 모르겠습니다.
  • 하지만 다음 방향을 듣고, 다른 값을 출력할 때까지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상태 코드
  • 에 따라 영역의 로봇 위치 및 상태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시뮬레이터를 구축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끄기 시도하러 갑니다. 곧 돌아오세요!

    응 나 돌아 왔어!

    시뮬레이터가 경로를 공개했습니다!


  • 50x50 정사각형 영역을 가정하고 드로이드가 가운데에서 시작하는 시뮬레이터를 만들었습니다
  • .
  • 지침과 마찬가지로 각 이동 시도 후 반환된 상태 코드를 기반으로 셀의 내용을 올바른 개체로 바꿉니다
  • .
  • 각 키보드 화살표 키를 4개의 입력 방향에 매핑하여 즐거운 대화형으로 만들었습니다
  • .

    다음은 시뮬레이터가 경로를 표시하는 방법에 대한 애니메이션입니다.


    열심히 세어보니 정답이 나왔다



    모든 벽을 식별하기 위해 역 추적을 한 후 필요한 최소 단계를 계산하는 데 필요한 것을 얻었습니다.


    다음은 최단 경로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입니다.


    2 부


  • 알고리즘은 잊어버리세요: GIF를 만들겠습니다!
  • 다행히 정답이었습니다!

  • 알고리즘은 잊어라: 내가 GIF를 만들게!


  • 313프레임
  • 각각 개별적으로 제작됨
  • 알파벳 문자를 사용하여 추적하기

  • 다음을 생성하는 데 걸린 시간만큼 몇 초 만에 실행됩니다.


    기쁘게도 정답이었습니다!


  • 내가 있었던 시간
  • 과 일치하도록 알파벳을 사용하고 프레임 이름을 지정하여 매우 기쁩니다.

    해냈어!!!


  • 두 부분 모두 해결했습니다!
  • 지금까지 시리즈 중 가장 복잡한 GIF를 만들었고...고맙게도 지루한 연습 끝에 정답을 얻었습니다!
  • 산소 시스템
  • 의 위치를 ​​포함하여 전체 미로를 드러내는 데 도움이 되는 interactive robot-maze-traversing simulator을 만들었습니다.
  • 이제 7/7 Intcode 퍼즐을 완료했습니다
  • .
  • 이제 7개의 Intcode 컴퓨터 시뮬레이터를 구축했습니다
  • .

    목표는 항상 알고리즘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항상 해결하는 것입니다.

    제 생각에는 게임을 만드는 것이 항상 이러한 퍼즐을 푸는 좋은 방법입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