봇 개발용 LINE 클라이언트 시뮬레이터로 개발 속도 향상
Windows 및 MacOS용 LINE 클라이언트
LINE 앱은 모바일 버전 이외에도 있기 때문에 봇 개발에서는 그 쪽을 사용하지만 템플릿과 같은 풍부한 기능을 시도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도록 촉구됩니다.

시뮬레이터
그럼 어떻게 할까? 그래서 시뮬레이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제 더 쉽게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npm: htps //w w. 음 pmjs. 코 m / Pac 카게 / ぃ 네 시무와 r
GitHub: htps : // 기주 b. 코 m / 케나 카무 / ぃ 네 시무와 r
사용하려면 LINE 봇 앱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앱이 없는 경우 C#에서 좋으면 마지막 기사을 참조하세요. 여기에서는 전회 기사로 만든 봇을 사용해 설명합니다. 또한 시뮬레이터 자체는 개발 언어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LINE 봇 앱 측 준비
시뮬레이터를 사용하려면 LINE 봇 앱에서 약간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1. run.cs 파일을 엽니다.
2. HttpTriggerFunction 생성자의 LineMessagingClient 생성자에 시뮬레이터의 주소를 두 번째 인수로 전달합니다.
static HttpTriggerFunction()
{
lineMessagingClient = new LineMessagingClient(
Environment.GetEnvironmentVariable("ChannelAccessToken"),
"http://localhost:8080");
var sp = ServicePointManager.FindServicePoint(new Uri("https://api.line.me"));
sp.ConnectionLeaseTimeout = 60 * 1000;
}
3. 통합 콘솔에서 응용 프로그램 루트로 이동하여 dotnet build를 실행합니다.

4. .\bin\Debug\netstandard2.0\으로 이동하여 func host start에서 함수를 시작합니다.

5. 다음 화면이 나오면 시작 완료.

6. F5 키를 눌러 dotnet.exe에 연결하여 디버깅을 시작합니다.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기본 유사한 흐름이지만 자세한 내용은 GitHub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시뮬레이터 사용
1.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시뮬레이터를 설치합니다.
npm install -g line-simulator
2.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시뮬레이터를 시작합니다.
line-simulator
3. 다음과 같이 연결 화면이 나오므로 LINE 개발자 포털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 Bot API Server Address는 봇 앱이 대기하는 로컬 주소입니다. 여기 http://localhost:7071/api/bot . 마지막으로 Connect를 클릭합니다.

4. 무사히 접속할 수 있으면 시뮬레이터의 화면이 나오므로, 채팅 윈도우로부터 메세지를 송신.

5. 필요한 경우 디버깅을 수행합니다.
다른 기능은 GitHub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개념
봇 개발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기 때문에 실제 LINE 클라이언트를 완전히 재현하지는 않습니다. 또 본래라면 귀찮은 팔로우나 언팔로우, 비콘의 송신등을 자유롭게 실시할 수 있습니다. 최종 동작 확인은 계속 실제 기기를 사용하십시오.
요약
개인적으로는 검증 간단해지고 행복합니다만, 그룹의 기능이나 리치 메뉴 등 아직도 기능 추가가 필요합니다. 흥미가 있는 분은 콜라보나 피드백을 부탁합니다.
나카무라 겐이치로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봇 개발용 LINE 클라이언트 시뮬레이터로 개발 속도 향상),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enakamu/items/803b6c7a81b78648d2d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그럼 어떻게 할까? 그래서 시뮬레이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제 더 쉽게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npm: htps //w w. 음 pmjs. 코 m / Pac 카게 / ぃ 네 시무와 r
GitHub: htps : // 기주 b. 코 m / 케나 카무 / ぃ 네 시무와 r
사용하려면 LINE 봇 앱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앱이 없는 경우 C#에서 좋으면 마지막 기사을 참조하세요. 여기에서는 전회 기사로 만든 봇을 사용해 설명합니다. 또한 시뮬레이터 자체는 개발 언어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LINE 봇 앱 측 준비
시뮬레이터를 사용하려면 LINE 봇 앱에서 약간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1. run.cs 파일을 엽니다.
2. HttpTriggerFunction 생성자의 LineMessagingClient 생성자에 시뮬레이터의 주소를 두 번째 인수로 전달합니다.
static HttpTriggerFunction()
{
lineMessagingClient = new LineMessagingClient(
Environment.GetEnvironmentVariable("ChannelAccessToken"),
"http://localhost:8080");
var sp = ServicePointManager.FindServicePoint(new Uri("https://api.line.me"));
sp.ConnectionLeaseTimeout = 60 * 1000;
}
3. 통합 콘솔에서 응용 프로그램 루트로 이동하여 dotnet build를 실행합니다.

4. .\bin\Debug\netstandard2.0\으로 이동하여 func host start에서 함수를 시작합니다.

5. 다음 화면이 나오면 시작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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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F5 키를 눌러 dotnet.exe에 연결하여 디버깅을 시작합니다.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기본 유사한 흐름이지만 자세한 내용은 GitHub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시뮬레이터 사용
1.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시뮬레이터를 설치합니다.
npm install -g line-simulator
2.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시뮬레이터를 시작합니다.
line-simulator
3. 다음과 같이 연결 화면이 나오므로 LINE 개발자 포털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 Bot API Server Address는 봇 앱이 대기하는 로컬 주소입니다. 여기 http://localhost:7071/api/bot . 마지막으로 Connect를 클릭합니다.

4. 무사히 접속할 수 있으면 시뮬레이터의 화면이 나오므로, 채팅 윈도우로부터 메세지를 송신.

5. 필요한 경우 디버깅을 수행합니다.
다른 기능은 GitHub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개념
봇 개발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기 때문에 실제 LINE 클라이언트를 완전히 재현하지는 않습니다. 또 본래라면 귀찮은 팔로우나 언팔로우, 비콘의 송신등을 자유롭게 실시할 수 있습니다. 최종 동작 확인은 계속 실제 기기를 사용하십시오.
요약
개인적으로는 검증 간단해지고 행복합니다만, 그룹의 기능이나 리치 메뉴 등 아직도 기능 추가가 필요합니다. 흥미가 있는 분은 콜라보나 피드백을 부탁합니다.
나카무라 겐이치로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봇 개발용 LINE 클라이언트 시뮬레이터로 개발 속도 향상),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enakamu/items/803b6c7a81b78648d2d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static HttpTriggerFunction()
{
lineMessagingClient = new LineMessagingClient(
Environment.GetEnvironmentVariable("ChannelAccessToken"),
"http://localhost:8080");
var sp = ServicePointManager.FindServicePoint(new Uri("https://api.line.me"));
sp.ConnectionLeaseTimeout = 60 * 1000;
}
1.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시뮬레이터를 설치합니다.
npm install -g line-simulator
2. 다음 명령을 실행하여 시뮬레이터를 시작합니다.
line-simulator
3. 다음과 같이 연결 화면이 나오므로 LINE 개발자 포털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 Bot API Server Address는 봇 앱이 대기하는 로컬 주소입니다. 여기 http://localhost:7071/api/bot . 마지막으로 Connect를 클릭합니다.

4. 무사히 접속할 수 있으면 시뮬레이터의 화면이 나오므로, 채팅 윈도우로부터 메세지를 송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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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필요한 경우 디버깅을 수행합니다.
다른 기능은 GitHub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개념
봇 개발자의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기 때문에 실제 LINE 클라이언트를 완전히 재현하지는 않습니다. 또 본래라면 귀찮은 팔로우나 언팔로우, 비콘의 송신등을 자유롭게 실시할 수 있습니다. 최종 동작 확인은 계속 실제 기기를 사용하십시오.
요약
개인적으로는 검증 간단해지고 행복합니다만, 그룹의 기능이나 리치 메뉴 등 아직도 기능 추가가 필요합니다. 흥미가 있는 분은 콜라보나 피드백을 부탁합니다.
나카무라 겐이치로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봇 개발용 LINE 클라이언트 시뮬레이터로 개발 속도 향상),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enakamu/items/803b6c7a81b78648d2d2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개인적으로는 검증 간단해지고 행복합니다만, 그룹의 기능이나 리치 메뉴 등 아직도 기능 추가가 필요합니다. 흥미가 있는 분은 콜라보나 피드백을 부탁합니다.
나카무라 겐이치로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봇 개발용 LINE 클라이언트 시뮬레이터로 개발 속도 향상),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enakamu/items/803b6c7a81b78648d2d2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