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Mixed Reality의 에뮬레이션 기능
저 있어요.
화면 확인이 순식간에 끝날 때 하나씩 끼는 것은 귀찮고 인코딩 과정에서도 수면으로 변하는 경우가 많다.
그때는 아날로그 기능을 사용했다.
헤드폰이 없어도 연결되어 있어도 아날로그 모드로 들어갈 수 있다.
커서를 위 이미지의 빨간색 원 맨 왼쪽 아이콘 위로 이동하면 개발자용 및 툴팁이 표시됩니다.
직접 클릭하면 시뮬레이션을 열 수 있습니다.
적환 헤드폰의 스위치를 클릭하여 아날로그 모드로 들어가면 헤드폰을 끼지 않은 상태에서도 클하우스로 들어갈 수 있다.
컨트롤러의 좌우가 모두 ON을 유지하고 컨트롤러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아날로그 환경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내용을 계승한다.
여기까지만 불평하다가 나왔는데 조작법에 대한 설명을 찾지 못해 모르고 놔뒀어요.
그런데 영어판 창에서 조작법이 창에 적혀 있는 것을 발견했다.
아래 판명된 버튼 조작을 쓰시오.
마우스나 게임 패드로도 되지만 나 혼자 키보드로만 조작하기 때문에 키보드만 쓴다.
입력 설정에 대한 키보드 에뮬레이션을 사용하려면 확인이 필요합니다.
키
액션
Windows+Y
입력한 전환 메인 모니터 위에 파란색 테이프가 표시될 때 MR 작동 모드
커서
HMD 상하좌우 절레절레.
W
앞으로 나아가다
S
뒤로 물러나다
A
왼쪽으로 이동
D
오른쪽으로 이동
Q
시계 방향으로 회전하다
E
시계 반대 방향으로 회전하다.
shift
누르면서 이렇게 하면 더 빨리 돌아가요.
왼쪽 Alt+
왼쪽 컨트롤러를 누른 상태에서 HMD와 동일하게 제어
왼쪽 Alt+F9
입력이 MR 작동 모드로 전환될 때 왼쪽 컨트롤러의 끊기, 연결
오른쪽 Alt+
한쪽을 누르고 한쪽을 오른쪽으로 누르는 컨트롤러의 제어 조작은 HMD와 같다
오른쪽 Alt+F10
입력이 MR 작동 모드로 전환될 때 오른쪽 컨트롤러의 끊기, 연결
F9, F10이 MR 작동 모드인 경우에만 작동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상술한 조작은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될 때도 유효하다.나는 Unity 응용 프로그램으로 시험해 보았다.
이렇게 되면 이어폰을 끼지 않아도 작은 테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MR 조작 모드'라는 단어는 제가 설명하기 위해 무단으로 만들었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Windows Mixed Reality의 에뮬레이션 기능),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e_shi/items/0525b35590dec22f98d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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