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즈오카 앱부】 활동 로그 제 3 회



■제목
제3회

■개최일
2015년 7월 4일(토) 16:00~18:45

■참가자
5명

■활동 내용(개요)
・호사카 프레젠 「대단한 Swift」
・스가와라 프레젠 「과연 3D 그래픽 묘화의 구조」
・UE4의 스피드 레벨 디자인
・부원의 앱 소개
・잡담

■활동 내용(상세)

【프레젠테이션】
http://monolizm.com/sab/pdf/ 제3회_프레젠테이션 자료(대단해 새로운 프로그래밍 언어 Swift).pdf
http://monolizm.com/sab/pdf/제3회_프레젠테이션 자료(과연 3D그래픽 그리기의 구조).pdf

・「대단한 Swift」
다른 언어에 없는 특징을 소개
크래시하기 어려운 어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다

・「과연 3D 그래픽 그리기의 구조」
3D 묘화의 구조(개념) 소개
GPU, OpenGL, 좌표 변환, 셰이더, 고속화 이야기

【UE4의 스피드 레벨 디자인】
부원님이 정보 제공해 준 동영상을 열람.
UE4를 사용하여 산길을 만드는 동영상
htps : // 라고 해서 r. 코 m / 응아 아기 JP / s 타츠 s / 615370911978532864

김에 슈퍼 마리오 64를 UE4로 재현한 동영상도 열람.
htps //w w. 요츠베. 이 m/와 tch? v = ゔ Kc 시아 P 조 Q

실제로 UE4를 사용하고 싶었지만 실제로
환경을 모으는 데 돈이 든다.

게임 엔진은 그 밖에도 Cry 엔진, Unity 등이 있다.
국산에서는 OROCHI라는 것도 있다.

【부원의 앱 소개】
・앱명은 「IODIO」. 현재 AppStore 신청 중.
・사운드 데이터를 서버에 업로드해, 스트리밍 재생할 수 있는 구조.
· 시각 효과를 표시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앱.
· Facebook 계정을 이용하여 사용자 관리를 한다.
・유저 관리 기능 등은, 향후의 버전 업으로 강화해 간다.
· 서버 측도 만들고있는 동안 PHP.
· DB는 미사용. SQL을 기억하고 싶습니다.
・아이콘은 이라레로 작성.

【잡담】
・향후의 프리젠 테마로서
싱글 톤이나 팩토리의 프로그램 디자인 패턴은 어떨까?
스레드 관계를 더 깊게하고 싶다 (호사카)
리액티브 익스텐션에 대해서(비동기 처리나, 이벤트, 시간이 관계하는 처리를 간단하게 취급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
그래픽카 씨가 그림이나 3D 모델을 만드는 곳을 보고 싶다
 >부원의 그래피커씨 어떻습니까?
효과적인 프로모션 방법

・부원씨의 정보 수집 방법
그노시, Unity 블로그 등을 RSS로 정보 수집.

・iOS의 라이센스가 학생은 무료?
학위를 수여하는 고등 교육 기관에 재적하고 있는 학생은,
  그 교육 기관이 iOS Developer University Program에 등록되어 있으며,
이수 과정 강사에 참가를 초대받은 경우 iOS Developer University Program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이.
・Visual Stdio 10부터 iOS 앱을 만들 수 있는 것 같다.
・시즈오카 앱부의 부원간에 앱의 광고를 올리는 것도 재미있을지도
・모노리즘은 지금 3개의 앱을 만들고 있다.
동시에 릴리스를 하고 순간 최대 풍속을 높여 단번에 DL수를 늘리는 혼담.
시너지 효과를 노리고 있다.
・지금은 프로모션이 중요
좋은 물건도 모르면 의미가 없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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