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의 형태 공방 불의 형태 12일째 : 프로그래머는 요리 잘!! Pong을 만들자 -3-
2214 단어 ScratchAdventCalendar프로그래밍 교육
기사 키지입니다.

프로그래머는 요리 간장이 어두운 ...지도 !!
내려 놓고 말하면 조리하자!!
테니스 코트를 만드십시오.

화면이 면의 끝 부분에 공을 튕겨 돌려주는 구분선을 만들자.
상하 좌우 죠게 사유는 별개의 색 여러가지로 해 주세요.
코드 작성

이 코드를 추가하십시오.
확인하기 마늘

깃발을 클릭하면 가장자리는 사각형에 사각형 모양이 그려져 생긴다
고양이를 공으로 바꾼다.
고양이를 Pong 공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합니다.



Thanks
지금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 번에 지루하고
만나는 것을,
즐거운 얼룩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번 돌진은 공에 움직이는 쓰레기를 붙입니다.
그럼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불꽃의 형태 공방 불의 형태 12일째 : 프로그래머는 요리 잘!! Pong을 만들자 -3-),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yorohiro/items/215ea3da7260a43ebba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