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er 학습 에세이-정점 함수와 판단 함수의 의미 귀속 2020.4.17
741 단어 Shader
의미 바인딩:
, ( , ),
)。 Varying inputs ,
, (binding semantics)。
자기 이해:
, 。
CG , 。
。
GPU에 있는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레지스터에 저장되고 cg 언어에서는 바늘이 메모리에 접근하는 것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의미는 정점 함수와 같고 부분 함수와 레지스터의 교량은 바늘의 역할을 대체했다고 할 수 있다.1---- 정점 함수에 참조할 때 의미를 통해 레지스터에서 CPU가 들어오는 모델 공간 왼쪽의 정점 데이터를 모델 공간의 정점법 벡터를 매개 변수로 처리한 다음에 처리된 데이터를 레지스터에 넣고 출력 의미를 지정한다.2---- 세션 함수에서 정점 함수의 출력 의미를 사용하여 정점 함수에서 처리된 데이터를 레지스터에서 꺼내 픽셀, 색깔의 계산을 한 다음에 레지스터 안에 존재하고 출력 의미를 정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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