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dertoy 시작 week #5
Shadertoy : Escher's Cubes
Week #5
이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불가능한 입체의 Shader Art에 도전했습니다. 불가능 입체라고 하면 에셔일까, 정도의 노리로 적당한 이름을 붙여 버렸습니다만, 펜로즈 삼각형 라고 부른다고 합니다.
올해의 WebGL 어드벤트 캘린더에서 doxas 가 작성하고 있었다 glslfan 라고 하는 쉐이더 전달 사이트에서 놀고 있어, 마음 가짐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위화감을 없애도록 미묘한 수치 조정을 실시간으로 할 수 있는 것은 꽤 즐거웠습니다. 물리적으로 가능한 방법 과, 광선 추적 계산을 괴롭히는 방법 의 2 종류가 있습니다만, 물리적으로 가능한 방법이 뇌가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재미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다만, Shader Art의 노하우적으로는 후자 쪽이 재미있기 때문에, 그 근처도 기사로 해 보고 싶습니다.
Tips #5
아티팩트 다섯 번째입니다.
Shadertoy : Escher's Cubes
투과물 이상에 틈새 장르입니다만, 천천히 노하우를 기사로 해 가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 glslfan (GLSL sandbox)과 Shadertoy에서 소스 공유
- 불가능한 입체로 위화감을 없애는, 음영, 조명
- 레이 트레이스로 불가능한 입체를 재현하는 트릭
- 간단한 반사 레이 트레이서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hadertoy 시작 week #5),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eim_at_si/items/fb9950c7b3dad879e918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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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티팩트 다섯 번째입니다.
Shadertoy : Escher's Cubes
투과물 이상에 틈새 장르입니다만, 천천히 노하우를 기사로 해 가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 glslfan (GLSL sandbox)과 Shadertoy에서 소스 공유
- 불가능한 입체로 위화감을 없애는, 음영, 조명
- 레이 트레이스로 불가능한 입체를 재현하는 트릭
- 간단한 반사 레이 트레이서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hadertoy 시작 week #5),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eim_at_si/items/fb9950c7b3dad879e91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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