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게임 실행 중 HTTP POST에서 Node-RED에 임의의 값 보내기
■이 기사에서 하고 싶은 것
Unity에서 만들어진 게임의 실행 내용에 따른 임의의 값을 실시간으로 Node-RED에 전송하고 싶다.
■참고 기사
● 흐름에 양식 데이터를 POST
htps // 코오 k 보오 k. 쑥 d. jp / ht tp / po st-fu rm-data-a-f-w >
● HTTP 서버에 양식 제출 (POST)
< htps : // / cs. 글쎄, ty3d. 이 m/쟈/2018. HTML >
●오늘부터 시작하는 Unity
< htps : // 코 m / n m / ms / 7950 fb12 에 f925 에후 276d >
■결론
Node-RED 및 Unity에서 다음 작업을 수행하면 실현할 수 있습니다.
●Node-RED측
"http-in"노드의 메소드를 POST, URL에 임의의 문자열을 입력하여 배포합니다.
●Unity측
아래의 2문을 송신하고 싶은 트리거의 개소에 추가한다.
(임의의 문자열은, Node-RED측의 URL로 입력한 임의의 문자열입니다.)
UnityWebRequest www = UnityWebRequest.Post("http://localhost:1880/任意の文字列","送信したい任意の値");
www.SendWebRequest();
■상세
Node-RED 측에서 "http in"노드를 배치한다.
● "http in"노드 설정 예
· 메소드는 POST를 지정합니다.
· URL에 임의의 문자열을 입력
Unity 측에서 게임과 트리거를 만듭니다.
이번은, 임의의 gameObject에의 당 판정을 트리거로 합니다.
게임성을 추가하기 위해, 당 판정 발생시에 소멸하도록 합니다.
스크립트에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
private void OnCollisionEnter(Collision collision) {//当たり判定発生時に呼び出されるイベント関数
Destroy(gameObject);//gameobjectの消滅
UnityWebRequest www = UnityWebRequest.Post("http://localhost:1880/unity-test","BREAK!!");// UnityWebRequestの作成
www.SendWebRequest();//作成したUnityWebRequestを使用してhttp POSTを行う。
실행해보기
위의 스크립트를 첨부한 gameObject에 해당 판정이 발생했을 때,
Unity 측 gameObject가 사라지고 Node-RED 측 디버그 콘솔에 임의의 문자열이 표시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게임 실행 중 HTTP POST에서 Node-RED에 임의의 값 보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umi_01/items/6577e8e76495d25bb2ee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 흐름에 양식 데이터를 POST
htps // 코오 k 보오 k. 쑥 d. jp / ht tp / po st-fu rm-data-a-f-w >
● HTTP 서버에 양식 제출 (POST)
< htps : // / cs. 글쎄, ty3d. 이 m/쟈/2018. HTML >
●오늘부터 시작하는 Unity
< htps : // 코 m / n m / ms / 7950 fb12 에 f925 에후 276d >
■결론
Node-RED 및 Unity에서 다음 작업을 수행하면 실현할 수 있습니다.
●Node-RED측
"http-in"노드의 메소드를 POST, URL에 임의의 문자열을 입력하여 배포합니다.
●Unity측
아래의 2문을 송신하고 싶은 트리거의 개소에 추가한다.
(임의의 문자열은, Node-RED측의 URL로 입력한 임의의 문자열입니다.)
UnityWebRequest www = UnityWebRequest.Post("http://localhost:1880/任意の文字列","送信したい任意の値");
www.SendWebRequest();
■상세
Node-RED 측에서 "http in"노드를 배치한다.
● "http in"노드 설정 예
· 메소드는 POST를 지정합니다.
· URL에 임의의 문자열을 입력
Unity 측에서 게임과 트리거를 만듭니다.
이번은, 임의의 gameObject에의 당 판정을 트리거로 합니다.
게임성을 추가하기 위해, 당 판정 발생시에 소멸하도록 합니다.
스크립트에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
private void OnCollisionEnter(Collision collision) {//当たり判定発生時に呼び出されるイベント関数
Destroy(gameObject);//gameobjectの消滅
UnityWebRequest www = UnityWebRequest.Post("http://localhost:1880/unity-test","BREAK!!");// UnityWebRequestの作成
www.SendWebRequest();//作成したUnityWebRequestを使用してhttp POSTを行う。
실행해보기
위의 스크립트를 첨부한 gameObject에 해당 판정이 발생했을 때,
Unity 측 gameObject가 사라지고 Node-RED 측 디버그 콘솔에 임의의 문자열이 표시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게임 실행 중 HTTP POST에서 Node-RED에 임의의 값 보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umi_01/items/6577e8e76495d25bb2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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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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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tyWebRequest www = UnityWebRequest.Post("http://localhost:1880/任意の文字列","送信したい任意の値");
www.SendWebRequest();
Node-RED 측에서 "http in"노드를 배치한다.
● "http in"노드 설정 예
· 메소드는 POST를 지정합니다.
· URL에 임의의 문자열을 입력
Unity 측에서 게임과 트리거를 만듭니다.
이번은, 임의의 gameObject에의 당 판정을 트리거로 합니다.
게임성을 추가하기 위해, 당 판정 발생시에 소멸하도록 합니다.
스크립트에 다음 코드를 추가합니다.
private void OnCollisionEnter(Collision collision) {//当たり判定発生時に呼び出されるイベント関数
Destroy(gameObject);//gameobjectの消滅
UnityWebRequest www = UnityWebRequest.Post("http://localhost:1880/unity-test","BREAK!!");// UnityWebRequestの作成
www.SendWebRequest();//作成したUnityWebRequestを使用してhttp POSTを行う。
실행해보기
위의 스크립트를 첨부한 gameObject에 해당 판정이 발생했을 때,
Unity 측 gameObject가 사라지고 Node-RED 측 디버그 콘솔에 임의의 문자열이 표시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게임 실행 중 HTTP POST에서 Node-RED에 임의의 값 보내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umi_01/items/6577e8e76495d25bb2e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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