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화면 캡처.저장합니다.iOS
5564 단어 unity3d
- ( void ) imageSaved: ( UIImage *) image didFinishSavingWithError:( NSError *)error
contextInfo: ( void *) contextInfo
{
NSLog(@" ");
if (error != nil) {
NSLog(@" ");
}
}
void _SavePhoto(char *readAddr)
{
NSString *strReadAddr = [NSString stringWithUTF8String:readAddr];
UIImage *img = [UIImage imageWithContentsOfFile:strReadAddr];
NSLog([NSString stringWithFormat:@"w:%f, h:%f", img.size.width, img.size.height]);
PhotoManager *instance = [PhotoManager alloc];
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img, instance,
@selector(imageSaved:didFinishSavingWithError:contextInfo:), nil);
}
using UnityEngine;
using System.Runtime.InteropServices;
public class TestSavePhoto : MonoBehaviour
{
[DllImport("__Internal")]
private static extern void _SavePhoto(string readAddr);
private string _cptrAddr;
private void OnGUI()
{
if (GUILayout.Button("_SavePhoto!", GUILayout.Height(50), GUILayout.Width(200)))
{
Debug.Log("_SavePhoto");
var readAddr =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 "/" + _cptrAddr;
_SavePhoto(readAddr);
}
if (GUILayout.Button("TakePhoto", GUILayout.Height(50), GUILayout.Width(200)))
{
Debug.Log("TakePhoto");
var cptrAddr = "testpic"; //
var readAddr = Application.persistentDataPath + "/" + cptrAddr;// , iOS
Debug.Log("cptr:" + cptrAddr + ", read:" + readAddr);
Application.CaptureScreenshot(cptrAddr);
_cptrAddr = cptrAddr;
}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Unity용 VLC 소개 - Android 에디션숙련된 Unity 개발자는 유명한 Big Buck Bunny 비디오를 재생하는 VLC 플러그인을 보여주기 위해 편집된 유명한 Unity 장면 을 인식할 것입니다. 이 Unity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Unity 기반 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