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 코딩을 스트리밍하는 경우 OS 환경 변수를 사용하여 비밀 키/토큰을 숨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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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큰을 숨긴 상태로 유지하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OS 환경(일반적으로 "env"로 줄임) 변수를 사용한 다음 OS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해당 변수에 액세스하는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그 방법을 보여주고 C#/.NET과 함께 Unity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연결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환경 변수 설정
시작 메뉴에서 "시스템 환경 변수 편집"을 검색하고 나타나는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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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시스템 속성을 열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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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쪽 하단의 "환경 변수..."를 클릭하면 환경 변수가 열리고 "새로 만들기..."를 선택하여 시스템 변수에 변수를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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힌트: 이것은 기본적으로 사전 또는 해시 맵입니다. 키 값 쌍 목록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제공하는 키는 값을 나타내는 문자열 값입니다. 여기에서 "모두에게 비밀"값으로 "API_SECRET"을 선택했습니다.
여기에서 완료되면 "확인"을 눌러 변수를 저장하고 "확인"을 눌러 확인하고 환경 변수 화면을 닫습니다.
저장된 변수에 접근하기
이제 재미있는 일을 할 시간입니다!
여기서는 .NET(C#)을 사용하여 OS 환경 변수에 액세스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인터넷 검색을 통해 대부분의 프로그래밍 언어가 OS 환경 변수에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NET의 경우
System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원하는 값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먼저 Unity 프로젝트에서 새 C# 파일을 만들고 단일 동작 참조를 제거합니다. 이 간단한 스크립트에는 필요하지 않습니다(단일 동작에 대한 내용은 무시하십시오). 아래 코드를 자유롭게 게시했습니다.
Environment.GetEnvironmentVariable()
메서드를 사용하여 토큰/비밀을 가져옵니다!!!Microsoft Documentation for Environment Varaibles
using System;
public static class SecretHook
{
//the environment variable that we have stored for API SECRET
private static string API_TOKEN =
Environment.GetEnvironmentVariable(
"API_SECRET",
EnvironmentVariableTarget.Machine
);
/// <summary>
/// getter for api token
/// </summary>
/// <returns>returns the api token stored in the environment variable</returns>
public static string GetApiToken()
{
return API_TOKEN;
}
}
다음으로, 이 솔루션이 의도한 대로 작동한다는 것을 모두 보여주기 위해 눌렀을 때 토큰을 표시하는 버튼을 코딩했습니다. 작동합니다)...
또 다른 C# 스크립트를 만들고 단일 동작을 유지했습니다.
using UnityEngine;
using TMPro;
public class ButtonBehaviour : MonoBehaviour
{
public TextMeshProUGUI APITokenTextArea;
public void ClickEventForButton()
{
APITokenTextArea.text = SecretHook.GetApiToken();
}
}
그런 다음 Unity 내에서 버튼을 구성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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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조용으로 필요할 경우를 대비하여 여기 내 계층 구조와 장면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이 실행 중일 때 클릭하기 전과 후의 버튼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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딸깍 하는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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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게 보내세요!
비밀을 안전하게 지키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팁: 코딩을 스트리밍하는 경우 OS 환경 변수를 사용하여 비밀 키/토큰을 숨기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geneonosis/protip-if-you-are-streaming-your-coding-use-os-environment-variables-to-hide-your-secret-keystokens-nmn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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