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어플리케이션에서 Live 2D Cubism SDK3.0을 사용할 때 텍스처가 거칠어지는 문제 해결

1759 단어 Live2DUnityiOS
Live 2D Cubism SDK 3.0 덕분에 Unity에서 Live 2D 모델을 처리하는 것이 간단해졌습니다.
하지만 아이폰 앱에 아이템을 적으면 왠지 결이 거칠어져 어렵게 만들어낸 귀여운 라이브 2D 캐릭터가 망가진다.PC와 안드로이드에는 이런 일이 없는데... 이번 기고문에 이런 현상에 대한 해결책을 써보고 싶다.

iOS 구축에서의 현상


프로젝트의 Build Setting을 iOS로 설정하면 Game 화면에서 텍스처가 이렇게 거칠어집니다.

컨디션
Windows 10
Unity 5.6.1f1
Cubism 3.0 SDK for Unity R3

해결책


Texture의 Comporession을 None으로 설정하면 고쳐집니다.
다음 예에서는 순서를 SDK 샘플의 Koharu로 설명합니다.
  • Live 2D 모델의 텍스쳐 파일을 찾습니다.
  • Comporession을 정규 Quality에서 None으로 변경하여 Apply에 적용합니다.

  • 게임이 시작되면 고품질의 텍스쳐로 변해 거친 화질을 없앤다.
  • 누구한테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
    또한 Live 2D Cubism SDK3.0의 사용 방법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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