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Studio for mac에서 Xamarin.Forms를 실제 디버깅

머리



iPhone/Android의 실제 기기 디버그까지의 순서를 기재합니다.
Apple Developer Program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Xcode9 등을 사용하면 wifi 경유로 배포 할 수있는 것 같습니다만,
이번은 USB 접속으로 실시합니다.

모쿠지


  • 개발 환경
  • 프로비저닝 프로필 만들기
  • 프로젝트 만들기
  • 실제 기계 디버그 (iPhone)
  • 실제 기계 디버그 (Android)

  • 개발 환경


  • macOS 10.12.5
  • VisualStudio for Mac Community 7.0.1
  • Xcode 8.3.3
  • iPhone 5s (iOS 10.3.2)
  • Nexus5 (Android 6.0.1)

  • 프로비저닝 프로필 만들기



    iPhone의 실제 기기 배포에는 프로비저닝 프로파일이 필요합니다.
    Visual Studio for Mac에서는 만들 수 없으므로 Xcode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Xcode를 시작하고 File→New→Project에서 새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Single View Application을 선택하고 적절하게 입력 항목을 채 웁니다.


    프로젝트가 생성되었습니다.
    이 때의 Bundle Identifier는 나중에 사용하므로 기억하십시오.


    iPhone을 mac에 연결합니다. 그러면 Xcode가 마음대로 인식해주기 때문에 그대로 빌드합니다.


    뭔가 화가났다.


    iPhone 설정 → 일반 → 디바이스 관리 → 개발자 APP로 개발자를 신뢰하고 재 챌린지입니다.


    무사히 배포할 수 있으면 새하얀 화면이 일어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프로비저닝 프로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만들기



    VisualStudio를 시작하고 파일 → 새 솔루션을 선택합니다.
    프로젝트 템플릿은 물론 Xamarin.Forms로 만듭니다.


    적절하게 입력 항목을 채웁니다.


    프로젝트가 생성되었습니다.

    실제 기계 디버그 (iPhone)



    최근의 IDE는 현명하기 때문에 이미 iPhone도 인식되고 있다고 생각하므로, 그대로 빌드합니다.


    뭔가 화가났다.


    Info.plist 파일을 엽니다.
    번들 식별자가 "kakeru.xamarintest.hogehoge"입니다.
    이것을 Xcode의 Bundle Identifier와 일치시킵니다. "kakeru.XamarinTest"로 수정하여 다시 도전합니다.


    안전하게 배포할 수 있었습니다.


    실제 기계 디버그 (Android)



    iPhone의 귀찮음에 비하면 Android 기기는 죽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단말기를 mac에 연결하면 바로 인식해 줍니다. 그대로 빌드하십시오.


    안전하게 배포할 수 있었습니다. 매우 간단합니다.


    이상입니다.
    미비와 타이포, 작업 순서로 모르는 일 등 있으면
    부담없이 연락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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