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용 Visual Studio의 iPhone 실제 디버깅이 작동하지 않을 때 확인할 포인트
실기 디버그에 있어서 일어날 수 있는 에러나 그 대책을 망라하고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 기사를 읽고 있는 분의 수중에서 일어난 이벤트와 합치하는 것이 있으면 럭키 정도의 텐션으로 읽어 주실 수 있으면 다행입니다 .
실제 기계 디버깅 방법
나는 다음 환경에서 시도했다.
버전 : 11.4.0.84 (Visual Studio Community)
대략적인 절차는 Xcode에서 프로비저닝 프로파일을 실제 기기에 등록하고 VS for Mac에서 프로비저닝 프로파일을 사용하는 이미지입니다.
따라서 먼저 Xcode를 시작할 것입니다.
시기적으로 비교적 가까운 기사라고 이쪽,
#013 Xamarin을 iPhone으로 움직여보세요
책이라면
"기초부터 배우는 Xamarin 프로그래밍"
에 절차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넘어진 일
Xcode와 VS for Mac(에서 만든 프로젝트)에서 번들 식별자 정렬
우선 Xcode 번들 식별자에 대응하는 프로비저닝 프로파일을 실제 기기에 배치하므로 VS for Mac에서 다른 번들 식별자를 설정하고 있다고 믿을 수 있는 상태가 되지 않고 실제 기기 디버깅할 수 없습니다.
솔루션 이름(프로젝트 이름)만 맞춰도 자동으로 번들 식별자까지 합치하는 것은 아닙니다.
Xcode
VS for Mac
실제 기계의 아키텍처에 맞는 빌드 옵션 설정
VS for Mac에서 앱을 배포할 때 다음과 유사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iOS Failed to find matching arch for 64-bit Mach-O input file
이 때 프로젝트 옵션을 다음과 같이 설정해보십시오.
앱이 신뢰할 수 있는 상태인지 확인
VS for Mac에서 앱을 배포할 때 다음과 유사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출력에서
Could not find developer tools for this 10.3.3
이것은 나의 경우, 실제 기기의 앱을 지우거나 넣거나 해서 신뢰된 상태로 하고 있지 않았을 뿐이었습니다.
실제 기기의 「설정」→「일반」→「디바이스 관리」→「자신의 개발자 ID」로 디버그 대상의 앱을 신뢰한 상태로 설정해 주세요.
그물에 연결
실제 기기의 검증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진행되지 않습니다.
WiFi 밖에 접속할 수 없는 단말의 경우는 특히 접속 상황을 확인해 보세요.
기타
프로젝트 이름에 하이픈이나 밑줄이 들어 있는 경우도 요주의입니다.
Xamarin에서 iOS 실제 기계 디버깅을하는 방법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c용 Visual Studio의 iPhone 실제 디버깅이 작동하지 않을 때 확인할 포인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shi0607/items/e05ff8c6ddb6ebc3af93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iOS Failed to find matching arch for 64-bit Mach-O input file
Could not find developer tools for this 10.3.3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Mac용 Visual Studio의 iPhone 실제 디버깅이 작동하지 않을 때 확인할 포인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oshi0607/items/e05ff8c6ddb6ebc3af9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