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발] 낙하 지점 예측
DrawParabolicLine.cs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DrawParabolicLine : MonoBehaviour {
public Vector3 dir = new Vector3(10f, 10f, 10f);
public Vector3 origin = Vector3.zero;
public float calcTime = 5f;
[SerializeField, Range(0.001f,0.5f)]public float timeScale = 0.1f;
// Use this for initialization
void Start ()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Vector3 pos = origin;
Vector3 newPos = pos;
float time = 0f;
List<Vector3> posList = new List<Vector3>();
while(time<calcTime){
Vector3 dirXZ = new Vector3(dir.x, 0f, dir.z);
// h=v0t+1/2*g*t^2
float h = dir.y*time + 0.5f * Physics.gravity.y * time * time;
newPos = origin + dirXZ * time + Vector3.up * h;
posList.Add(newPos);
Debug.DrawLine(pos, newPos, Color.yellow);
pos = newPos;
time += timeScale;
}
}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빗발] 낙하 지점 예측),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ELIXIR/items/1cdeb4ddef7e45e9aad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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