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도기 연습으로 파티볼과 비슷한 공을 만들었어요.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Properties{
_Diffuse("Diffuse Color", color) = (0, 0, 0, 1)
_EmissionColor("Emission Color", color) = (1, 1, 1, 1)
}
SubShader{
Tags {"RenderType" = "Opaque"}
CGPROGRAM
#pragma surface surf Lambert finalcolor:outemission vertex:yaxis
struct Input {
float customData_1;
float customData_2;
};
float4 _Diffuse;
float4 _EmissionColor;
void yaxis(inout appdata_full v, out Input data) {
UNITY_INITIALIZE_OUTPUT(Input, data);
data.customData_1 = max(0, 0.5 * sin((v.vertex.y + _Time.x * 5) * 3.14159 * 8));
data.customData_2 = max(0, 0.5 * sin((v.vertex.x + _Time.x * 5) * 3.14159 * 8));
}
void outemission(Input IN, SurfaceOutput o, inout fixed4 color) {
color += (_EmissionColor * IN.customData_1 + _EmissionColor * IN.customData_2);
}
void surf(Input IN, inout SurfaceOutput o) {
o.Albedo = _Diffuse;
}
ENDCG
}
FallBack "Diffuse"
실행할 때는 이런 느낌이에요.이 교차하는 백선은 시간에 따라 움직이는 느낌이다.차광기의 모형을 사용하여 출력을 가공하다.
개인적으로 매개 변수의 정의 값으로 돌아가는 데는 아무리 해도 불쾌감이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면도기 연습으로 파티볼과 비슷한 공을 만들었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nutan93337836/items/de260d0a73928b5bcf8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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