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의 음악 라이브러리 음악을 재생하여 오디오 시청
9214 단어 iOSUnity개인 개발Objective Ctech
기존에는 withAR 주최스트레칭에 참가해 유튜버와 협업했다.오가토의 인기 시리즈''의 AR 적용화에 도전했다.
사용자 단말기의 악곡으로 음악 게임을 할 수 있도록 유니티로부터 iOS의 음악 라이브러리의 악곡을 얻어 소리 수준에 따라 악보를 자동으로 생성하는 소리 게임의 원형을 제작했다.
이번에는 이 사운드 게임 애플리케이션이 설치된 로컬 플러그인 부분을 정리해 공개했다.
컨디션
기능
MPMediaPickerController 곡을 얻고AVAudioPlayer 소리를 틀고averagePowerForChannel 소리 등급을 얻는다.
이루어지다
.
└── MusicPlayerVisualizer
├── Editor
│ └── PostBuildProcess.cs
├── Plugins
│ ├── MusicPlayerPlugin.cs
│ └── iOS
│ ├── MediaPlayer.framework
│ ├── UnityMusicPlayerPlugin.h
│ └── UnityMusicPlayerPlugin.mm
│
└── Sample
├── Sample.cs
└── Sample.unity
UnityMusicPlayerPlugin.mm
asus4/UnityMusicPlayerPlugin 구현 참조이 플러그인은 MPMusic Player Controller에서 읽고 재생합니다.하지만 이 반은 이번에 하고 싶은 음성 데이터에 접근할 수 없다.
따라서 MPMediaItem에서 오디오 터미널의 URL을 가져와 파일을 한 번에 나열합니다.AVaudio Player에서 오디오 데이터를 재생하여 사운드 레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운드 레벨을 얻으려면 터미널 내 URL을 취득해야 하기 때문에 URL을 취득할 수 없는 애플뮤직 등 스트리밍 음악은 지원하지 않는다.
참조: openFrameworks로 iPod 라이브러리의 곡을 읽고 소리 레벨을 얻습니다
MediaPlayer.framework
구축할 때 매번 X코드에 프레임워크를 추가하지 않기 위해 iOS 폴더에 보관합니다.
참조: Unity Xcode 구축 시 필요한 프레임 자동 설정
Sample.cs
Music Player Plugin급으로 악곡 정보의 취득, 재생, 정지, 악곡이 끝날 때의 취득을 진행한다.동시에 오디오 수준에 따라 cube의 비율을 실시간으로 이동한다.
void SetInfo()
{
var player = MusicPlayerPlugin.Instance.info;
string title = player.title;
string artist = player.artist;
double duration = player.duration;
// ... 略
}
void Update()
{
double currentTime = MusicPlayerPlugin.Instance.currentTime;
float level = MusicPlayerPlugin.Instance.level(0);
// ... 略
cube.transform.localScale = Vector3.one * level;
}
// 再生終了時に呼ばれる
void EndOfPlayback()
{
Debug.Log("EndOfPlayback");
}
// 楽曲情報が更新された際に呼ばれる
void OnPlayingItemChanged(MusicPlayer.Info info)
{
SetInfo();
}
// State(再生・停止・再生終了)が変更した際に呼ばれる
void OnStateChanged(MusicPlayer.PlaybackState state)
{
SetInfo();
}
public void OnPlay()
{
// 再生
MusicPlayerPlugin.Instance.Play();
}
public void OnLoad()
{
// ミュージックライブラリを開く
MusicPlayerPlugin.Instance.Load();
}
끝말
이UnityMusicPlayerVisualizer를 이용하면 유니티에서 iOS의 음악 라이브러리의 악곡을 쉽게 재생하고 오디오 접근을 할 수 있다.꼭 사용하세요!
Twitter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iOS의 음악 라이브러리 음악을 재생하여 오디오 시청),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zenn.dev/koyoarai_/articles/21c0193aead7cf0612d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