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위를 따라 가고 있는지 확인
2324 단어 AdventCalendar이미지 처리

이런 식으로 추적했을 때,

제대로 찡그리고 있는지 판정하는 정석이 있나? 라고 하는 이야기가 요 전날, 사내에서 나와.
정석이 있는지 확실하지 않지만, 이런 식으로 하면 다소 어긋나거나 튀어나와도 강건하게 판정할 수 있을까요, 라고 하는 것을 시험에 실장했기 때문에 기사로 해 둡니다. 정석 등 있으면 지나가는 에로 사람이 분명 가르쳐 줄 것.
개요
차이를 잡다
차이를 취하는 이미지는 위의 첫 번째 이미지와 다음 이미지입니다.
덧붙여 이미지의 검은 부분은 모두 투명하게 되어 있는 것으로 합니다.

차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HTML Canvas의 globalCompositeOperation을 xor로 작성)

흐림
가우스 흐림을 사용했습니다.

결과
예를 들어, 알파치가 178 이상의 픽셀만 남긴다고 하면, 새까맣게 되기 때문에 제대로 꼬여 있다고 판정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너무 튀어 나오면,

결과는 이렇게 됩니다.

실제로 움직이는 사람
소스 코드
가우스 흐림을 사용했습니다.

결과
예를 들어, 알파치가 178 이상의 픽셀만 남긴다고 하면, 새까맣게 되기 때문에 제대로 꼬여 있다고 판정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너무 튀어 나오면,

결과는 이렇게 됩니다.

실제로 움직이는 사람
소스 코드
소스 코드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선 위를 따라 가고 있는지 확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akusan/items/aa0adb63e5e87797828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