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GDX 기본 2~2 이미지 표시
지난번에 나는 교차 플랫폼에서 운행할 때까지와 생명주기 방법에 대해 설명만 했다.
이번에는 그림을 보여 줍니다.
여기 엔미야.png이라는 이미지 파일을 준비했습니다.256x256 사이즈.
이미지 배치 위치
이미지를 배치하는 곳이지만 PC 버전은 현재 디렉토리에서 시작하는 상대 경로입니다.
NetBeans라면 프로젝트 노선에서 진행하십시오.탭을 파일로 전환하면 파일 시스템이 그대로 유지되므로 프로젝트 경로에 배치됩니다.
libGDX의 기본
Android는 Assets에, robovm은 데이터 디렉터리에 놓으십시오.
디렉토리를 작성하고 계층화할 수 있습니다.이번에는 간단하고 알기 쉽게 노선에 배치했다.
소스 코드
windows/linux/mac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다른 플랫폼에서main 부분을 삭제하여 교체하십시오.package test.libgdx;
import com.badlogic.gdx.ApplicationListener;
import com.badlogic.gdx.Gdx;
import com.badlogic.gdx.backends.lwjgl.LwjglApplication;
import com.badlogic.gdx.graphics.GL20;
import com.badlogic.gdx.graphics.Texture;
import com.badlogic.gdx.graphics.g2d.SpriteBatch;
public class MainListener2 implements ApplicationListener{
SpriteBatch batch;
Texture texture;
@Override
public void create() {
batch = new SpriteBatch();
texture = new Texture("enemy.png");
}
@Override
public void resize(int w, int h) {
}
@Override
public void render() {
Gdx.gl.glClearColor(0, 0, 0.2f, 1);
Gdx.gl.glClear(GL20.GL_COLOR_BUFFER_BIT);
batch.begin();
batch.draw(texture, 0, 0);
batch.end();
}
@Override
public void pause() {
}
@Override
public void resume() {
}
@Override
public void dispose() {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new LwjglApplication(new MainListener2(), "libGdxTest", 512, 512);
}
}
윈도우즈/mac/linux로 실행
Netbeans라면main 클래스를 선택하여 위치 이동 + F6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실행
NBAndroid 플러그인이 장착된 Netbeans라면 F6에서 즉시 실제 컴퓨터로 전송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main 클래스 단위가 아니라 프로젝트 단위로 실행됩니다.
해설
우선 PC 버전에만 있는main 방법이지만 512x512로 묘사구역 창을 생성합니다.창 제목도 지정했습니다.이번에는 안 했지만 아이콘도 지정할 수 있어요.안드로이드는 가로 320픽셀로 높이가 적합합니다.
create 방법으로 무늬를 불러오는 중입니다.방금 배치한 이미지 파일을 지정하십시오.
렌더링 방법은 드로잉의 바디입니다.
SpriteBatch를 사용하여 그립니다.SpriteBatch는 begin 방법과end 방법 사이에서 그리기 명령을 실행하여 그려집니다.
방금 생성한 Texture 인스턴스를 나열합니다.draw 메서드의 매개변수 0, 0은 X 및 Y 좌표입니다.화면의 왼쪽 하단이 원점이다.이 수치들을 변경해 보세요.또한 여러 개의 draw 방법을 기술해 보십시오.겹치는 상황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번에 사용한 draw 방법은 가장 간단하지만, 여러 가지 Sprite Batch #draw 방법이 있다.줌, 위아래 좌우로 뒤집어야만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면 가장 기본적인 이미지 그리기가 완성된다.키보드, 마우스, 터치 등으로 움직이면 게임을 만들 수 있다.
그나저나 이 캐릭터는 진품 버스터/진품 버스터2에 등장하는 마이클이다.2는 Android/iOS에서 보낸 편지 중 가능하면 보십시오.버전 업그레이드 계획도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ibGDX 기본 2~2 이미지 표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insan68k/items/fabe9043e4b0da751af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windows/linux/mac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다른 플랫폼에서main 부분을 삭제하여 교체하십시오.
package test.libgdx;
import com.badlogic.gdx.ApplicationListener;
import com.badlogic.gdx.Gdx;
import com.badlogic.gdx.backends.lwjgl.LwjglApplication;
import com.badlogic.gdx.graphics.GL20;
import com.badlogic.gdx.graphics.Texture;
import com.badlogic.gdx.graphics.g2d.SpriteBatch;
public class MainListener2 implements ApplicationListener{
SpriteBatch batch;
Texture texture;
@Override
public void create() {
batch = new SpriteBatch();
texture = new Texture("enemy.png");
}
@Override
public void resize(int w, int h) {
}
@Override
public void render() {
Gdx.gl.glClearColor(0, 0, 0.2f, 1);
Gdx.gl.glClear(GL20.GL_COLOR_BUFFER_BIT);
batch.begin();
batch.draw(texture, 0, 0);
batch.end();
}
@Override
public void pause() {
}
@Override
public void resume() {
}
@Override
public void dispose() {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new LwjglApplication(new MainListener2(), "libGdxTest", 512, 512);
}
}
윈도우즈/mac/linux로 실행
Netbeans라면main 클래스를 선택하여 위치 이동 + F6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실행
NBAndroid 플러그인이 장착된 Netbeans라면 F6에서 즉시 실제 컴퓨터로 전송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main 클래스 단위가 아니라 프로젝트 단위로 실행됩니다.
해설
우선 PC 버전에만 있는main 방법이지만 512x512로 묘사구역 창을 생성합니다.창 제목도 지정했습니다.이번에는 안 했지만 아이콘도 지정할 수 있어요.안드로이드는 가로 320픽셀로 높이가 적합합니다.
create 방법으로 무늬를 불러오는 중입니다.방금 배치한 이미지 파일을 지정하십시오.
렌더링 방법은 드로잉의 바디입니다.
SpriteBatch를 사용하여 그립니다.SpriteBatch는 begin 방법과end 방법 사이에서 그리기 명령을 실행하여 그려집니다.
방금 생성한 Texture 인스턴스를 나열합니다.draw 메서드의 매개변수 0, 0은 X 및 Y 좌표입니다.화면의 왼쪽 하단이 원점이다.이 수치들을 변경해 보세요.또한 여러 개의 draw 방법을 기술해 보십시오.겹치는 상황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번에 사용한 draw 방법은 가장 간단하지만, 여러 가지 Sprite Batch #draw 방법이 있다.줌, 위아래 좌우로 뒤집어야만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면 가장 기본적인 이미지 그리기가 완성된다.키보드, 마우스, 터치 등으로 움직이면 게임을 만들 수 있다.
그나저나 이 캐릭터는 진품 버스터/진품 버스터2에 등장하는 마이클이다.2는 Android/iOS에서 보낸 편지 중 가능하면 보십시오.버전 업그레이드 계획도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ibGDX 기본 2~2 이미지 표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insan68k/items/fabe9043e4b0da751af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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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BAndroid 플러그인이 장착된 Netbeans라면 F6에서 즉시 실제 컴퓨터로 전송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main 클래스 단위가 아니라 프로젝트 단위로 실행됩니다.
해설
우선 PC 버전에만 있는main 방법이지만 512x512로 묘사구역 창을 생성합니다.창 제목도 지정했습니다.이번에는 안 했지만 아이콘도 지정할 수 있어요.안드로이드는 가로 320픽셀로 높이가 적합합니다.
create 방법으로 무늬를 불러오는 중입니다.방금 배치한 이미지 파일을 지정하십시오.
렌더링 방법은 드로잉의 바디입니다.
SpriteBatch를 사용하여 그립니다.SpriteBatch는 begin 방법과end 방법 사이에서 그리기 명령을 실행하여 그려집니다.
방금 생성한 Texture 인스턴스를 나열합니다.draw 메서드의 매개변수 0, 0은 X 및 Y 좌표입니다.화면의 왼쪽 하단이 원점이다.이 수치들을 변경해 보세요.또한 여러 개의 draw 방법을 기술해 보십시오.겹치는 상황도 확인할 수 있어요.
이번에 사용한 draw 방법은 가장 간단하지만, 여러 가지 Sprite Batch #draw 방법이 있다.줌, 위아래 좌우로 뒤집어야만 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면 가장 기본적인 이미지 그리기가 완성된다.키보드, 마우스, 터치 등으로 움직이면 게임을 만들 수 있다.
그나저나 이 캐릭터는 진품 버스터/진품 버스터2에 등장하는 마이클이다.2는 Android/iOS에서 보낸 편지 중 가능하면 보십시오.버전 업그레이드 계획도 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libGDX 기본 2~2 이미지 표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insan68k/items/fabe9043e4b0da751af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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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libGDX 기본 2~2 이미지 표시),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hinsan68k/items/fabe9043e4b0da751af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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