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tlin으로 시작하는 Android 응용 프로그램 시작 (중편)
이것은 첫 번째 화면에 입력한 문자열을 두 번째 화면으로 전달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우선 최초의 화면을 제작한다.
배치 편집기 열기
왼쪽 프로젝트 창에서 app>res>layout>activity_main.xml을 선택합니다.
XML이 표시되면 다음 레이블에서 디자인을 선택합니다.
파란색 아이콘을 클릭하고 Blueprint를 선택합니다.

첫 번째 화면 만들기.
첫 번째 화면은 텍스트 상자와 단추가 각각 있는 화면이다.
기본값은 "Hello World!"입니다.항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패밀리를 봅니다.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삭제를 선택합니다.

먼저 텍스트 상자를 추가합니다.
왼쪽 팔레트 창에서 Text>PlaneText를 선택하고 화면에 끌어다 놓습니다.

그런 다음 버튼을 추가합니다.
왼쪽 팔레트 창에서 "Button>Button"을 선택하고 화면에 끌어다 놓으십시오.

사용자 인터페이스 문자열 변경
파란색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디자인]을 선택합니다.
텍스트 상자에는 "Name"이 표시되고 버튼에는 "BUTTON"문자열이 표시됩니다.우리 이것을 좀 고치자.

문자열을 하드 복사할 수 있지만 여기서 XML로 관리합니다.XML 관리, 현지화 등을 통해 간단해진다.
왼쪽 프로젝트 창에서 app>res>values>strings.xml을 엽니다.맨 위에 있는 편집기 열기를 클릭합니다.

텍스트 상자에 표시할 문자열을 설정합니다."+"단추를 누르고
키:edit_message
값: Enter a message
의 양곡 탄젠트 값입니다.

그런 다음 버튼에 표시할 문자열을 설정합니다."+"단추 클릭
키:button_send
값: Send
의 양곡 탄젠트 값입니다.

설정된 보기와 문자열을 연결합니다.
먼저 맨 위의 탭 모음에서 "activity_main.xml"을 누르십시오.
텍스트 상자를 클릭하고 오른쪽 속성에서 텍스트를 비웁니다.그리고 hint 옆에 있는 것을 누르십시오.

대화상자에서 edit_message를 두 번 클릭합니다.

마찬가지로 버튼을 클릭하고 텍스트 옆에 있는 을 클릭합니다.

대화상자에서 button_send를 두 번 클릭합니다.

첫 번째 화면의 설정은 여기서 끝냅니다.보기 제약과 크기를 설정할 수도 있지만, 여기에서 우리는 그것들을 베어낼 것입니다.자세한 내용은 을 참조하십시오공식 안내서.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Kotlin으로 시작하는 Android 응용 프로그램 시작 (중편)),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k-ysd/items/f428072e9b5db9285cf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