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 shader에서 Tags {"LightMode" = "ForwardBase"} 에 포함된 파일 목록을 설명합니다.
#include "HLSLSupport.cginc" #include "UnityShaderVariables.cginc" #include "HLSLSupport.cginc" #include "UnityShaderUtilities.cginc" #include "UnityShaderVariables.cginc" #include "HLSLSupport.cginc" #include "UnityCG.cginc" #include "UnityShaderVariables.cginc" #include "HLSLSupport.cginc" #include "UnityShaderUtilities.cginc" #include "UnityShaderVariables.cginc" #include "UnityInstancing.cginc" #include "Lighting.cginc" #include "UnityLightingCommon.cginc" #include "UnityGBuffer.cginc" #include "UnityGlobalIllumination.cginc" #include "UnityImageBasedLighting.cginc" #include "UnityCG.cginc" #include "UnityStandardConfig.cginc" #include "UnityStandardBRDF.cginc" #include "UnityCG.cginc" #include "UnityStandardConfig.cginc" #include "UnityLightingCommon.cginc" #include "UnityStandardUtils.cginc" #include "UnityCG.cginc" #include "UnityStandardConfig.cginc" #include "UnityShadowLibrary.cginc" #include "UnityPBSLighting.cginc" #include "UnityShaderVariables.cginc" #include "UnityStandardConfig.cginc" #include "UnityLightingCommon.cginc" #include "UnityGBuffer.cginc" #include "UnityGlobalIllumination.cginc" #include "AutoLight.cginc" #include "HLSLSupport.cginc" #include "UnityShadowLibrary.cginc"standardshader의 inspector에서generated 코드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는 코드에서include 파일을 찾았습니다
cginc 파일의 내용은 Unity Archive에서 다운로드하거나 비공식 저장소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unity3d.com/jp/get-unity/download/archive https://github.com/TwoTailsGames/Unity-Built-in-Shaders/tree/bab22c6c04df30e674a47f225e946072c86222cb/CGIncludes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표준 shader에서 Tags {"LightMode"= "ForwardBase"} 에 포함된 파일 목록을 설명합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lowteq/items/75e63ee8f42f2d18fd51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