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Cocos2D 게임 에서 A * 길 찾기 알고리즘 을 실현 합 니까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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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 림 과 닫 기 목록 만 들 기
다음 에 우 리 는 두 개의 NSMutableArray 를 사용 하여 우리 의 개방 과 닫 힌 목록 을 추적 하여 저장 할 것 입 니 다.
너 는 왜 NSMutable Set 로 대체 하지 않 는 지 이상 할 것 이다. 그래, 여기에 두 가지 이유 가 있다.
@interface CatSprite : CCSprite {
//...
@private
NSMutableArray *spOpenSteps;
NSMutableArray *spClosedSteps;
}
그리고 CatSprite. m 에서 다음 과 같이 수정 합 니 다.
// Add to top of file
// Private properties and methods
@interface CatSprite ()
@property (nonatomic, retain) NSMutableArray *spOpenSteps;
@property (nonatomic, retain) NSMutableArray *spClosedSteps;
@end
// Add after @implementation CatSprite
@synthesize spOpenSteps;
@synthesize spClosedSteps;
// Add inside initWithLayer
self.spOpenSteps = nil;
self.spClosedSteps = nil;
//Add dealloc method to CatSprite
- (void)dealloc
{
[spOpenSteps release]; spOpenSteps = nil;
[spClosedSteps release]; spClosedSteps = nil;
[super dealloc];
}
: , ,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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