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managed directx의 15
그리고 3D를 하고 싶어요.
면도기를 그려 보았다.
사진.
샘플 코드
struct VS_IN {
float4 Pos: POSITION;
float4 color: COLOR;
};
struct VS_OUT {
float4 Pos: POSITION;
float4 color: COLOR;
float2 coord: TEXCOORD;
};
VS_OUT VSmain(VS_IN In)
{
VS_OUT output = (VS_OUT) 0;
output.Pos = In.Pos;
output.color = In.color;
output.coord = In.Pos.xy;
return output;
}
float4 PSmain(VS_OUT In): COLOR
{
float4 color = float4(1.0, 1.0, 1.0, 1.0);
float2 coord = In.coord;
float2 center = float2(0.0, 0.0);
float dist = distance(coord, center);
if (dist < 0.5) color = float4(1.0, 1.0, 1.0, 1.0);
else color = In.color;
return color;
}
technique MyTechnique
{
pass MyPass
{
VertexShader = compile vs_2_0 VSmain();
PixelShader = compile ps_2_0 PSmain();
}
}
이상.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2010년managed directx의 15),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ohisama@github/items/8001585a72c3ec3703f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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