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cSettings.TransparencySortMode.Custom Axis~ Y 좌표 아래쪽은 앞에 그리고 위에는 안에 그려주세요~
예를 들어'Y 좌표는 아래의 그림을 앞에 그리고 위의 그림을 안에 그린다'.
(역할 이미지: 구정회향 월청인 선생)
Unity 5.6 이전에는 Update 메서드 내에서 각 Sprite Render의 Order InLayer를 하나씩 올바르게 설정해야 합니다.
Unity 5.6부터 Edit > Project Settings > Graphiics > Camera Settings >
CustomAxis
를 (0.0F, 1.0F, 0.0F)
를 이렇게 하면'Y 좌표는 아래의 그림을 앞에 그리고 위의 그림을 안에 그린다'는 것을 실현할 수 있다.
특별히 코드를 쓸 필요가 없다.
또한, Project Graphics Setting을 만지작거리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은 다음과 같은 설정
Camera
구성 요소의 속성을 통해 실현할 수 있다.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OrderedCamera : MonoBehaviour
{
void Awake()
{
var camera = GetComponent<Camera>();
camera.transparencySortMode = TransparencySortMode.CustomAxis;
camera.transparencySortAxis = new Vector3(0.0F, 1.0F, 0.0F);
}
}
이 설정은 Order InLayer의 우선순위보다 드로잉 순서가 낮습니다.참조 연관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GraphicSettings.TransparencySortMode.Custom Axis~ Y 좌표 아래쪽은 앞에 그리고 위에는 안에 그려주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yotaMurohoshi/items/3f0de2689af72f9b46f9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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