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에서 google Zxing 은 QR 코드 와 바코드 스 캔 을 실현 합 니 다.

21409 단어 AndroidZxingQR 코드
Android 에서 google Zxing 은 QR 코드 와 바코드 스 캔 을 실현 합 니 다.
QR 코드 라 는 것 을 알 게 된 것 은 위 챗 에서 나 온 것 입 니 다.그 당시 에 위 챗 은 QR 코드 스 캔 기능 을 출시 했 습 니 다.자신 이 매우 참신 하 다 고 느 꼈 습 니 다.한 장의 사진 에서 스 캔 을 하면 바로 친 구 를 추가 할 수 있 습 니 다.신기 합 니 다.그 때 는 QR 코드 를 몰 랐 습 니 다.하하,그리고 프로젝트 를 할 때 사장 님 께 서 QR 코드 스 캔 기능 을 추가 하 겠 다 고 하 셨 습 니 다.그리고 자신의 궁 뎅 이 는 바 이 두 로 갑 니 다.구 글 같은 것 은 많은 친구 들 이 QR 코드 스 캔 을 소개 하 는 기능 을 가지 고 있다 는 것 을 알 게 되 었 습 니 다.그리고 저 는 다른 사람의 소 개 를 따라 QR 코드 스 캔 기능 을 했 습 니 다.다른 사람의 댓 글 을 따라 제 프로젝트 는 QR 코드 스 캔 기능 을 추 가 했 습 니 다.그리고 저 는 즐 거 웠 습 니 다.
위 챗 이 도착 하면 서 QR 코드 가 점점 뜨 거 워 지면 서 곳곳에서 QR 코드 를 볼 수 있 습 니 다.예 를 들 어 상점 안,KFC,식당 등 이 있 습 니 다.QR 코드 스 캔 에 대해 저 희 는 구 글 의 오픈 소스 프레임 워 크 Zxing 을 사용 합 니 다.저 희 는 갈 수 있 습 니 다.http://code.google.com/p/zxing/원본 코드 와 Jar 패 키 지 를 다운로드 합 니 다.그 전에 제 프로젝트 의 QR 코드 스 캔 기능 은 스 캔 기능 만 실 현 했 습 니 다.그 UI 는 정말 못 생 겼 습 니 다.좋 은 응용 프로그램 입 니 다.그 UI 인터페이스 도 대중 에 게 받 아들 여야 합 니 다.그렇지 않 으 면 사람들 이 당신 의 소프트웨어 를 사용 하지 않 을 것 입 니 다.그래서 응용 소프트웨어 의 기능 은 인터페이스 와 똑 같이 중요 합 니 다.예 를 들 어 위 챗,위 챗 UI 가 많은 응용 프로그램 에 의 해 모방 되 었 다 고 믿 습 니 다.저도 위 챗 스 캔 QR 코드 효 과 를 모방 하여 모방 을 했 습 니 다.위 챗 이 그렇게 정교 하 게 만 들 지 는 않 았 지만.하지만 효 과 는 괜 찮 습 니 다.그래서 UI 코드 를 수정 하고 QR 코드 를 스 캔 한 코드 를 여러분 께 공유 하 겠 습 니 다.첫째,프로젝트 가 똑 같은 기능 을 만 나 직접 복사 해서 사용 하 는 것 입 니 다.둘째,QR 코드 기능 을 추가 하지 않 은 사람 에 게 참고 하고 거인 의 어깨 에 서 는 것 입 니 다.하하,저도 예전 에 거인 의 어깨 에 서 있 었 습 니 다.이어서 나 를 따라 한 걸음 한 걸음 이 기능 을 실현 하 였 는데,그 안 에는 불필요 한 파일 들 이 많이 제거 되 었 다.
우 리 는 먼저 프로젝트 의 구 조 를 살 펴 보 자.

프로젝트 도 이 기능 에 가입 하고 싶다 면 com.mining.app.zxing.camera,com.mining.app.zxing.decoding,com.mining.app.zxing.view 이 세 개의 가방 을 프로젝트 에 복사 한 다음 에 해당 하 는 자원 을 도입 하 세 요.저도 제 프로젝트 에서 직접 인 용 했 습 니 다.가방 이름 도 바 뀌 지 않 았 습 니 다.물론 Zxing.jar 를 인용 해 야 합 니 다.
com.example.qr_codescan 패키지 안에 Mipca Activity Capture 가 있 고 제 이전 프로젝트 의 코드 를 직접 도입 한 것 입 니 다.이 Activity 는 주로 스 캔 인터페이스 의 종 류 를 처리 합 니 다.예 를 들 어 스 캔 에 성공 하면 소리 와 진동 등 이 있 습 니 다.주로 안에 있 는 handle Decode(Result result,Bitmap barcode)방법 에 관심 을 가 집 니 다.스 캔 이 끝 난 후에 스 캔 한 결과 와 QR 코드 의 bitmap 인 자 를 handle Decode(Result result,Bitmap barcode)에 전달 합 니 다.저 희 는 그 안에 해당 하 는 처리 코드 만 쓰 면 됩 니 다.다른 곳 은 고 칠 필요 가 없습니다.저 는 스 캔 결과 와 스 캔 한 사진 을 처리 합 니 다.

/** 
 *        
 * @param result 
 * @param barcode 
 */ 
public void handleDecode(Result result, Bitmap barcode) { 
 inactivityTimer.onActivity(); 
 playBeepSoundAndVibrate(); 
 String resultString = result.getText(); 
 if (resultString.equals("")) { 
  Toast.makeText(MipcaActivityCapture.this, "Scan failed!", Toast.LENGTH_SHORT).show(); 
 }else { 
  Intent resultIntent = new Intent(); 
  Bundle bundle = new Bundle(); 
  bundle.putString("result", resultString); 
  bundle.putParcelable("bitmap", barcode); 
  resultIntent.putExtras(bundle); 
  this.setResult(RESULT_OK, resultIntent); 
 } 
 MipcaActivityCapture.this.finish(); 
} 
저 는 Mipca Activity Capture 인터페이스의 구 조 를 바 꾸 었 습 니 다.먼저 효과 도 를 보 겠 습 니 다.주로 FrameLayout 를 사 용 했 습 니 다.안에 RelativeLayout 가 내장 되 어 있 고 안의 그림 도 위 챗 에서 꺼 냈 습 니 다.평소에 저 는 필요 한 그림 을 보면 위 챗 에서 찾 았 습 니 다.미 공 을 가지 지 않 은 회사 의 프로그래머 는 힘 들 게 강 요 했 습 니 다.

레이아웃 코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

<?xml version="1.0" encoding="utf-8"?> 
<FrameLayou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android:layout_width="fill_parent" 
  android:layout_height="fill_parent" > 
 
 <RelativeLayout 
  android:layout_width="fill_parent" 
  android:layout_height="fill_parent" > 
 
  <SurfaceView 
   android:id="@+id/preview_view" 
   android:layout_width="fill_parent" 
   android:layout_height="fill_parent" 
   android:layout_gravity="center" /> 
 
  <com.mining.app.zxing.view.ViewfinderView 
   android:id="@+id/viewfinder_view" 
   android:layout_width="wrap_content" 
   android:layout_height="wrap_content" /> 
 
  <include 
   android:id="@+id/include1" 
   android:layout_width="fill_parent" 
   android:layout_height="wrap_content" 
   android:layout_alignParentTop="true" 
   layout="@layout/activity_title" /> 
 </RelativeLayout> 
 
</FrameLayout> 
안에서 나 는 인터페이스 위의 부분 을 다른 레이아웃 에 쓰 고 include 를 들 어 왔 다.왜냐하면 이 activitytitle 은 제 프로젝트 에서 다른 Activity 에서 도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저도 직접 복사 한 것 입 니 다.

<?xml version="1.0" encoding="utf-8"?> 
<RelativeLayou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android:layout_width="fill_parent" 
 android:layout_height="wrap_content" 
 android:background="@drawable/mmtitle_bg_alpha" > 
 
 <Button 
  android:id="@+id/button_back" 
  android:layout_width="75.0dip" 
  android:text="  " 
  android:background="@drawable/mm_title_back_btn" 
  android:textColor="@android:color/white" 
  android:layout_height="wrap_content" 
  android:layout_centerVertical="true" 
  android:layout_marginLeft="2dip" /> 
 
 <TextView 
  android:id="@+id/textview_title" 
  android:layout_width="wrap_content" 
  android:layout_height="wrap_content" 
  android:layout_alignBaseline="@+id/button_back" 
  android:layout_alignBottom="@+id/button_back" 
  android:layout_centerHorizontal="true" 
  android:gravity="center_vertical" 
  android:text="     " 
  android:textColor="@android:color/white" 
  android:textSize="18sp" /> 
 
</RelativeLayout> 
이 demo 안에 메 인 인터페이스 MainActivity 가 있 습 니 다.그 안에 Button,ImageView 와 TextView 가 있 습 니 다.Button 을 누 르 면 QR 코드 스 캔 인터페이스 에 들 어 갑 니 다.OK 를 스 캔 할 때 메 인 인터페이스 로 돌아 가 스 캔 결 과 를 TextView 에 표시 하고 그림 을 ImageView 에 표시 한 다음 에 그림 을 처리 하지 않 아 도 됩 니 다.제 가 가지 고 있 는 것 에 그림 을 추가 할 수 있 습 니 다.메 인 인터페이스의 구 조 는 매우 간단 하 다.다음 과 같다.

<RelativeLayout xmlns:android="http://schemas.android.com/apk/res/android" 
 xmlns:tools="http://schemas.android.com/tools" 
 android:layout_width="match_parent" 
 android:layout_height="match_parent" 
 android:background="#ffe1e0de" > 
 
 <Button 
  android:id="@+id/button1" 
  android:layout_width="fill_parent" 
  android:layout_height="wrap_content" 
  android:layout_alignParentTop="true" 
  android:text="     " /> 
 
 <TextView 
  android:id="@+id/result" 
  android:layout_width="fill_parent" 
  android:layout_height="wrap_content" 
  android:layout_below="@+id/button1" 
  android:lines="2" 
  android:gravity="center_horizontal" 
  android:textColor="@android:color/black" 
  android:textSize="16sp" /> 
 
 <ImageView 
  android:id="@+id/qrcode_bitmap" 
  android:layout_width="fill_parent" 
  android:layout_height="fill_parent" 
  android:layout_alignParentLeft="true" 
  android:layout_below="@+id/result"/> 
</RelativeLayout> 
MainActivity 안의 코드 는 다음 과 같 습 니 다.안의 기능 은 위 에서 이미 말 했 습 니 다.

package com.example.qr_codescan; 
 
 
import android.app.Activity; 
import android.content.Intent; 
import android.graphics.Bitmap;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view.View; 
import android.view.View.OnClickListener; 
import android.widget.Button; 
import android.widget.ImageView; 
import android.widget.TextView; 
 
public class MainActivity extends Activity { 
 private final static int SCANNIN_GREQUEST_CODE = 1; 
 /** 
  *        
  */ 
 private TextView mTextView ; 
 /** 
  *          
  */ 
 private ImageView mImageView; 
  
 
 @Override 
 protected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setContentView(R.layout.activity_main); 
   
  mTextView = (TextView) findViewById(R.id.result); 
  mImageView = (ImageView) findViewById(R.id.qrcode_bitmap); 
   
  //              ,     startActivityForResult   
  //            
  Button mButton = (Button) findViewById(R.id.button1); 
  mButton.setOnClickListener(new OnClickListener() { 
    
   @Override 
   public void onClick(View v) { 
    Intent intent = new Intent(); 
    intent.setClass(MainActivity.this, MipcaActivityCapture.class); 
    intent.setFlags(Intent.FLAG_ACTIVITY_CLEAR_TOP); 
    startActivityForResult(intent, SCANNIN_GREQUEST_CODE); 
   } 
  }); 
 } 
  
  
 @Override 
 protected void onActivityResult(int requestCode, int resultCode, Intent data) { 
  super.onActivityResult(requestCode, resultCode, data); 
  switch (requestCode) { 
  case SCANNIN_GREQUEST_CODE: 
   if(resultCode == RESULT_OK){ 
    Bundle bundle = data.getExtras(); 
    //         
    mTextView.setText(bundle.getString("result")); 
    //   
    mImageView.setImageBitmap((Bitmap) data.getParcelableExtra("bitmap")); 
   } 
   break; 
  } 
 }  
 
} 
위의 코드 는 비교적 간단 하지만 위 챗 과 같은 스 캔 상 자 를 만 들 려 면 위 에 있 는 코드 는 그런 효과 가 없습니다.우 리 는 com.mining.app.zxing.view 가방 아래 의 ViewfinderView 류 를 다시 써 야 합 니 다.위 챗 안에 있 는 것 은 모두 사용 하 는 그림 입 니 다.저 는 스스로 그린 것 입 니 다.코드 주석 이 비교적 명확 합 니 다.여러분 은 코드 를 직접 보 세 요.이해 할 수 있 을 거 라 고 믿 습 니 다.스 캔 상자 의 크기 를 수정 하려 면 CameraManager 클래스 에서 수정 하 십시오.

/* 
 * Copyright (C) 2008 ZXing authors 
 * 
 * Licensed under the Apache License, Version 2.0 (the "License"); 
 * you may not use this file except in compliance with the License. 
 * You may obtain a copy of the License at 
 * 
 *  http://www.apache.org/licenses/LICENSE-2.0 
 * 
 * Unless required by applicable law or agreed to in writing, software 
 * distributed under the License is distributed on an "AS IS" BASIS, 
 * WITHOUT WARRANTIES OR CONDITIONS OF ANY KIND, either express or implied. 
 * See the License for the specific language governing permissions and 
 * limitations under the License. 
 */ 
 
package com.mining.app.zxing.view; 
 
import java.util.Collection; 
import java.util.HashSet; 
 
import android.content.Context; 
import android.content.res.Resources; 
import android.graphics.Bitmap; 
import android.graphics.Canvas; 
import android.graphics.Color; 
import android.graphics.Paint; 
import android.graphics.Rect; 
import android.graphics.Typeface; 
import android.util.AttributeSet; 
import android.view.View; 
 
import com.example.qr_codescan.R; 
import com.google.zxing.ResultPoint; 
import com.mining.app.zxing.camera.CameraManager; 
 
/** 
 * This view is overlaid on top of the camera preview. It adds the viewfinder 
 * rectangle and partial transparency outside it, as well as the laser scanner 
 * animation and result points. 
 * 
 */ 
public final class ViewfinderView extends View { 
 private static final String TAG = "log"; 
 /** 
  *         
  */ 
 private static final long ANIMATION_DELAY = 10L; 
 private static final int OPAQUE = 0xFF; 
 
 /** 
  *             
  */ 
 private int ScreenRate; 
  
 /** 
  *             
  */ 
 private static final int CORNER_WIDTH = 10; 
 /** 
  *             
  */ 
 private static final int MIDDLE_LINE_WIDTH = 6; 
  
 /** 
  *                    
  */ 
 private static final int MIDDLE_LINE_PADDING = 5; 
  
 /** 
  *                
  */ 
 private static final int SPEEN_DISTANCE = 5; 
  
 /** 
  *         
  */ 
 private static float density; 
 /** 
  *      
  */ 
 private static final int TEXT_SIZE = 16; 
 /** 
  *              
  */ 
 private static final int TEXT_PADDING_TOP = 30; 
  
 /** 
  *         
  */ 
 private Paint paint; 
  
 /** 
  *             
  */ 
 private int slideTop; 
  
 /** 
  *             
  */ 
 private int slideBottom; 
  
 private Bitmap resultBitmap; 
 private final int maskColor; 
 private final int resultColor; 
  
 private final int resultPointColor; 
 private Collection<ResultPoint> possibleResultPoints; 
 private Collection<ResultPoint> lastPossibleResultPoints; 
 
 boolean isFirst; 
  
 public ViewfinderView(Context context, AttributeSet attrs) { 
  super(context, attrs); 
   
  density = context.getResources().getDisplayMetrics().density; 
  //      dp 
  ScreenRate = (int)(20 * density); 
 
  paint = new Paint(); 
  Resources resources = getResources(); 
  maskColor = resources.getColor(R.color.viewfinder_mask); 
  resultColor = resources.getColor(R.color.result_view); 
 
  resultPointColor = resources.getColor(R.color.possible_result_points); 
  possibleResultPoints = new HashSet<ResultPoint>(5); 
 } 
 
 @Override 
 public void onDraw(Canvas canvas) { 
  //      ,          , CameraManager     
  Rect frame = CameraManager.get().getFramingRect(); 
  if (frame == null) { 
   return; 
  } 
   
  //                 
  if(!isFirst){ 
   isFirst = true; 
   slideTop = frame.top; 
   slideBottom = frame.bottom; 
  } 
   
  //         
  int width = canvas.getWidth(); 
  int height = canvas.getHeight(); 
 
  paint.setColor(resultBitmap != null ? resultColor : maskColor); 
   
  //            ,     ,           ,            
  //            ,            
  canvas.drawRect(0, 0, width, frame.top, paint); 
  canvas.drawRect(0, frame.top, frame.left, frame.bottom + 1, paint); 
  canvas.drawRect(frame.right + 1, frame.top, width, frame.bottom + 1, 
    paint); 
  canvas.drawRect(0, frame.bottom + 1, width, height, paint); 
   
   
 
  if (resultBitmap != null) { 
   // Draw the opaque result bitmap over the scanning rectangle 
   paint.setAlpha(OPAQUE); 
   canvas.drawBitmap(resultBitmap, frame.left, frame.top, paint); 
  } else { 
 
   //        ,  8    
   paint.setColor(Color.GREEN); 
   canvas.drawRect(frame.left, frame.top, frame.left + ScreenRate, 
     frame.top + CORNER_WIDTH, paint); 
   canvas.drawRect(frame.left, frame.top, frame.left + CORNER_WIDTH, frame.top 
     + ScreenRate, paint); 
   canvas.drawRect(frame.right - ScreenRate, frame.top, frame.right, 
     frame.top + CORNER_WIDTH, paint); 
   canvas.drawRect(frame.right - CORNER_WIDTH, frame.top, frame.right, frame.top 
     + ScreenRate, paint); 
   canvas.drawRect(frame.left, frame.bottom - CORNER_WIDTH, frame.left 
     + ScreenRate, frame.bottom, paint); 
   canvas.drawRect(frame.left, frame.bottom - ScreenRate, 
     frame.left + CORNER_WIDTH, frame.bottom, paint); 
   canvas.drawRect(frame.right - ScreenRate, frame.bottom - CORNER_WIDTH, 
     frame.right, frame.bottom, paint); 
   canvas.drawRect(frame.right - CORNER_WIDTH, frame.bottom - ScreenRate, 
     frame.right, frame.bottom, paint); 
 
    
   //      ,      ,        SPEEN_DISTANCE 
   slideTop += SPEEN_DISTANCE; 
   if(slideTop >= frame.bottom){ 
    slideTop = frame.top; 
   } 
   canvas.drawRect(frame.left + MIDDLE_LINE_PADDING, slideTop - MIDDLE_LINE_WIDTH/2, frame.right - MIDDLE_LINE_PADDING,slideTop + MIDDLE_LINE_WIDTH/2, paint); 
    
    
   //         
   paint.setColor(Color.WHITE); 
   paint.setTextSize(TEXT_SIZE * density); 
   paint.setAlpha(0x40); 
   paint.setTypeface(Typeface.create("System", Typeface.BOLD)); 
   canvas.drawText(getResources().getString(R.string.scan_text), frame.left, (float) (frame.bottom + (float)TEXT_PADDING_TOP *density), paint); 
    
    
 
   Collection<ResultPoint> currentPossible = possibleResultPoints; 
   Collection<ResultPoint> currentLast = lastPossibleResultPoints; 
   if (currentPossible.isEmpty()) { 
    lastPossibleResultPoints = null; 
   } else { 
    possibleResultPoints = new HashSet<ResultPoint>(5); 
    lastPossibleResultPoints = currentPossible; 
    paint.setAlpha(OPAQUE); 
    paint.setColor(resultPointColor); 
    for (ResultPoint point : currentPossible) { 
     canvas.drawCircle(frame.left + point.getX(), frame.top 
       + point.getY(), 6.0f, paint); 
    } 
   } 
   if (currentLast != null) { 
    paint.setAlpha(OPAQUE / 2); 
    paint.setColor(resultPointColor); 
    for (ResultPoint point : currentLast) { 
     canvas.drawCircle(frame.left + point.getX(), frame.top 
       + point.getY(), 3.0f, paint); 
    } 
   } 
 
    
   //         ,        
   postInvalidateDelayed(ANIMATION_DELAY, frame.left, frame.top, 
     frame.right, frame.bottom); 
    
  } 
 } 
 
 public void drawViewfinder() { 
  resultBitmap = null; 
  invalidate(); 
 } 
 
 /** 
  * Draw a bitmap with the result points highlighted instead of the live 
  * scanning display. 
  * 
  * @param barcode 
  *   An image of the decoded barcode. 
  */ 
 public void drawResultBitmap(Bitmap barcode) { 
  resultBitmap = barcode; 
  invalidate(); 
 } 
 
 public void addPossibleResultPoint(ResultPoint point) { 
  possibleResultPoints.add(point); 
 } 
 
} 
위의 코드 에서 중간 에 있 는 그 선 위 챗 은 그림 을 사용 합 니 다.저 는 그림 을 그 렸 습 니 다.만약 에 더 시 뮬 레이 션 하고 싶 으 면 아래 코드 를...

canvas.drawRect(frame.left + MIDDLE_LINE_PADDING, slideTop - MIDDLE_LINE_WIDTH/2, frame.right - MIDDLE_LINE_PADDING,slideTop + MIDDLE_LINE_WIDTH/2, paint); 
...로 바꾸다

Rect lineRect = new Rect(); 
   lineRect.left = frame.left; 
   lineRect.right = frame.right; 
   lineRect.top = slideTop; 
   lineRect.bottom = slideTop + 18; 
   canvas.drawBitmap(((BitmapDrawable)(getResources().getDrawable(R.drawable.qrcode_scan_line))).getBitmap(), null, lineRect, paint); 
그 스캐닝 라인 은 스스로 위 챗 에 가서 찾 아 보 세 요.제 가 붙 인 오류 가 발생 했 습 니 다.위 챗 apk 를 다운로드 하고 접미사 이름 을 zip 로 바 꾼 다음 에 압축 을 풀 면 됩 니 다.
스 캔 상자 아래 글꼴 의 코드 를 수정 해 야 합 니 다.이 모양 은 글꼴 에 따라 자동 으로 중간 에 배열 할 수 있 습 니 다.만약 글자 가 너무 길 면 제 가 처리 하지 않 으 면 자동 으로 줄 을 바 꿔 야 합 니 다.당신 은 스스로 처리 할 수 있 습 니 다.

paint.setColor(Color.WHITE); 
paint.setTextSize(TEXT_SIZE * density); 
paint.setAlpha(0x40); 
paint.setTypeface(Typeface.DEFAULT_BOLD); 
String text = getResources().getString(R.string.R.string.scan_text); 
float textWidth = paint.measureText(text); 
 
canvas.drawText(text, (width - textWidth)/2, (float) (frame.bottom + (float)TEXT_PADDING_TOP *density), paint) 
화면 캡 처 를 실행 합 니 다.그 중에서 중간 에 있 는 녹색 선 은 상하 로 이동 합 니 다.위 챗 과 의 효과 가 많 지 않 습 니 다.물론 실행 에 대응 하 는 권한 문제 가 필요 합 니 다.관심 이 있 는 친 구 는 demo 를 다운로드 할 수 있 습 니 다.


8 시 에 이 블 로 그 를 많이 써 서 지금까지 이렇게 글 씨 를 쓰 는 것 처럼 보이 지만 사실은 시간 이 많이 걸 립 니 다.만약 에 이 글 이 당신 에 게 도움 이 된다 고 생각 되면 대 들 어 보 세 요.하하,목욕 을 하고 잠 을 잤 습 니 다.위의 항목 중 에 제 가 붙 이지 못 한 자원 파일 이 있 습 니 다.효 과 를 보고 싶 으 면 소스 코드 를 다운로드 할 수 있 습 니 다.
저 는 Android 에서 google Zxing 을 바탕 으로 핸드폰 에 있 는 QR 코드 를 스 캔 했 습 니 다.이 글 에서 핸드폰 에 있 는 QR 코드 사진 에 대한 스 캔 을 실 현 했 고 중간 스 캔 라인 을 바 꾸 었 습 니 다.위 챗 효과 와 더욱 비슷 합 니 다.그 글 의 프로젝트 소스 코드 를 내 려 보 시 는 것 을 권장 합 니 다.
프로젝트 원본,다운로드 클릭:http://xiazai.jb51.net/201705/yuanma/QR_CodeScan(jb51.net).rar
읽 어 주 셔 서 감사합니다. 여러분 에 게 도움 이 되 기 를 바 랍 니 다.본 사이트 에 대한 여러분 의 지지 에 감 사 드 립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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