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의 파이썬 스크립트 시작하기 _ 01
블렌더에서 파이썬을 이동하는 방법?
파이썬 콘솔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왜 여기서도 파이썬 튜토리얼?
Geometry
Python 스크립트로 Geometry를 생성합니다.
import bpy
# デフォルトのCubeを削除
def delete_all():
for item in bpy.context.scene.objects:
bpy.context.scene.objects.unlink(item)
for item in bpy.data.objects:
bpy.data.objects.remove(item)
for item in bpy.data.meshes:
bpy.data.meshes.remove(item)
for item in bpy.data.materials:
bpy.data.materials.remove(item)
delete_all()
# 頂点座標を定義
coords=[
(-1.0, -1.0, -1.0),
( 1.0, -1.0, -1.0),
( 1.0, 1.0, -1.0),
(-1.0, 1.0, -1.0),
( 0.0, 0.0, 1.0)
]
# この添字を使って面を定義
# 各面は4つの整数の並びで定義
# 三角形の面は最初の頂点と4つ目の頂点が同じになる必要
faces=[
(2,1,0,3),
(0,1,4,0),
(1,2,4,1),
(2,3,4,2),
(3,0,4,3)
]
# 新規メッシュを作成
me = bpy.data.meshes.new("PyramidMesh")
# メッシュでオブジェクトを作成
ob = bpy.data.objects.new("Pyramid", me)
# オブジェクトを 3D カーソルの位置に配置
ob.location = bpy.context.scene.cursor_location
# オブジェクトをシーンにリンク
bpy.context.scene.objects.link(ob)
# メッシュの頂点、辺、面を埋めまる
me.from_pydata(coords,[],faces)
# 新たなデータでメッシュを更新
me.update(calc_edges=True)
주의
코멘트에 일본어를 사용하지 마라.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블렌더의 파이썬 스크립트 시작하기 _ 01),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uripo_life/items/42d7f49aa99077f52cb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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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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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デフォルトのCubeを削除
def delete_all():
for item in bpy.context.scene.objects:
bpy.context.scene.objects.unlink(item)
for item in bpy.data.objects:
bpy.data.objects.remove(item)
for item in bpy.data.meshes:
bpy.data.meshes.remove(item)
for item in bpy.data.materials:
bpy.data.materials.remove(item)
delete_all()
# 頂点座標を定義
coords=[
(-1.0, -1.0, -1.0),
( 1.0, -1.0, -1.0),
( 1.0, 1.0, -1.0),
(-1.0, 1.0, -1.0),
( 0.0, 0.0, 1.0)
]
# この添字を使って面を定義
# 各面は4つの整数の並びで定義
# 三角形の面は最初の頂点と4つ目の頂点が同じになる必要
faces=[
(2,1,0,3),
(0,1,4,0),
(1,2,4,1),
(2,3,4,2),
(3,0,4,3)
]
# 新規メッシュを作成
me = bpy.data.meshes.new("PyramidMesh")
# メッシュでオブジェクトを作成
ob = bpy.data.objects.new("Pyramid", me)
# オブジェクトを 3D カーソルの位置に配置
ob.location = bpy.context.scene.cursor_location
# オブジェクトをシーンにリンク
bpy.context.scene.objects.link(ob)
# メッシュの頂点、辺、面を埋めまる
me.from_pydata(coords,[],faces)
# 新たなデータでメッシュを更新
me.update(calc_edges=Tr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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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블렌더의 파이썬 스크립트 시작하기 _ 01),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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