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J2019에서 사용되는 게임 개발 툴 및 기술
6592 단어 게임 제작
Global Game Jam® 2019
GGJ 2019 Info | Global Game Jam®
Dates: January 25 - 27, 2019
게임 개발 툴·기술
Games 2019 | Global Game Jam® 에 게시된 게임의 'Tools and Technologies'를 집계했습니다.
Country (Any)
Country (Japan)
Tools and Technologies
Country (Any)
Country (Japan)
Unity (any product)
5853
84
언리얼 엔진
607
7
GameMaker (any product)
337
1
.Net
334
3
Construct
252
0
Godot Engine
191
0
Virtual reality head mount display (Oculus Rift, HTC Vive, etc.)
169
4
트윈
66
1
RPG Maker
49
0
Houdini
35
0
Tabletop Technology
26
0
Ren/Py
25
0
SDL
24
0
처리
23
0
Scratch
23
3
LibGDX
20
0
Cocos 2D
16
0
Adventure Game Studio
14
0
Bitsy game maker
14
0
Haxe
14
0
스텐실
9
0
Defold
7
0
Game Salad (Mac desctop, iPhone, iPad)
7
0
A-Frame
6
0
Looking Glass
6
2
코로나 SDK
4
0
CryEngine
4
0
Eye tracking equipment
3
0
Play Canvas
3
0
Puzzlescript
3
0
Enchant.JS
2
1
Greenfoot
2
0
PlayStation Mobile
2
0
Amazon Lumberyard
1
0
Inform
1
0
Intel XDK
0
0
VRFree by Sensoryx
0
0
링크
Games 2019 | Global Game Jam® 에 게시된 게임의 'Tools and Technologies'를 집계했습니다.
Country (Any)
Country (Japan)
Tools and Technologies
Country (Any)
Country (Japan)
Unity (any product)
5853
84
언리얼 엔진
607
7
GameMaker (any product)
337
1
.Net
334
3
Construct
252
0
Godot Engine
191
0
Virtual reality head mount display (Oculus Rift, HTC Vive, etc.)
169
4
트윈
66
1
RPG Maker
49
0
Houdini
35
0
Tabletop Technology
26
0
Ren/Py
25
0
SDL
24
0
처리
23
0
Scratch
23
3
LibGDX
20
0
Cocos 2D
16
0
Adventure Game Studio
14
0
Bitsy game maker
14
0
Haxe
14
0
스텐실
9
0
Defold
7
0
Game Salad (Mac desctop, iPhone, iPad)
7
0
A-Frame
6
0
Looking Glass
6
2
코로나 SDK
4
0
CryEngine
4
0
Eye tracking equipment
3
0
Play Canvas
3
0
Puzzlescript
3
0
Enchant.JS
2
1
Greenfoot
2
0
PlayStation Mobile
2
0
Amazon Lumberyard
1
0
Inform
1
0
Intel XDK
0
0
VRFree by Sensoryx
0
0
링크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GGJ2019에서 사용되는 게임 개발 툴 및 기술),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24appnet/items/0c4006e9d940303a728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