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확장] Animatior Controller의 제작에서 부속 자동화까지
5951 단어 Unity 확장UnityEditorUnity
개시하다
Unity에서 Animatior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 작업이 필요합니다.
메뉴에서 Animator Controller 만들기
->완성되었다.Animatior 구성 요소에 controller 연결
이 일은 매우 번거롭기 때문에 편집 확장 자동화를 시도해 보았다.
소스 코드
프로젝트의 EDITOr 폴더 아래에 다음 스크립트를 넣으십시오.
AnimatorInspector.cs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ditor.Animations;
[CustomEditor(typeof(Animator))]
public class AnimatorInspector : Editor
{
public override void OnInspectorGUI()
{
var animator = target as Animator;
if (animator.runtimeAnimatorController == null)
{
if (GUILayout.Button("Create"))
{
CreateAnimatorController();
}
}
this.DrawDefaultInspector();
}
/// <summary>
/// AnimatorController作成
/// </summary>
void CreateAnimatorController()
{
string fullpath = EditorUtility.SaveFilePanel("AnimatorController作成", "Assets", "New AnimatorController", "controller");
if (fullpath.Length == 0) { return; }
string path = "Assets" + fullpath.Substring(Application.dataPath.Length);
//非常に単純なAnimatorControllerを生成するEditor拡張コード
//http://qiita.com/RyotaMurohoshi/items/c1f29f9afbce910c5438
AnimatorController controller = AnimatorController.CreateAnimatorControllerAtPath(path);
// AnimatorコンポーネントにAnimatorControllerをアタッチ
var animator = target as Animator;
animator.runtimeAnimatorController = (RuntimeAnimatorController)controller;
Debug.Log("Create: " + path, controller);
}
}
결실
위의 스크립트를 프로젝트에 추가하면Animatior 구성 요소에 단추를 추가합니다.
Create 버튼을 누르고 저장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controller에 ->Animator 첨부파일을 설치합니다.홀가분하다
참고 자료
매우 간단한 Animatior Controller의 Editor 확장 코드 생성
http://qiita.com/RyotaMurohoshi/items/c1f29f9afbce910c5438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확장] Animatior Controller의 제작에서 부속 자동화까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ngtm/items/d900e6fc9e7aaab422b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프로젝트의 EDITOr 폴더 아래에 다음 스크립트를 넣으십시오.
AnimatorInspector.cs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ditor;
using UnityEditor.Animations;
[CustomEditor(typeof(Animator))]
public class AnimatorInspector : Editor
{
public override void OnInspectorGUI()
{
var animator = target as Animator;
if (animator.runtimeAnimatorController == null)
{
if (GUILayout.Button("Create"))
{
CreateAnimatorController();
}
}
this.DrawDefaultInspector();
}
/// <summary>
/// AnimatorController作成
/// </summary>
void CreateAnimatorController()
{
string fullpath = EditorUtility.SaveFilePanel("AnimatorController作成", "Assets", "New AnimatorController", "controller");
if (fullpath.Length == 0) { return; }
string path = "Assets" + fullpath.Substring(Application.dataPath.Length);
//非常に単純なAnimatorControllerを生成するEditor拡張コード
//http://qiita.com/RyotaMurohoshi/items/c1f29f9afbce910c5438
AnimatorController controller = AnimatorController.CreateAnimatorControllerAtPath(path);
// AnimatorコンポーネントにAnimatorControllerをアタッチ
var animator = target as Animator;
animator.runtimeAnimatorController = (RuntimeAnimatorController)controller;
Debug.Log("Create: " + path, controller);
}
}
결실
위의 스크립트를 프로젝트에 추가하면Animatior 구성 요소에 단추를 추가합니다.
Create 버튼을 누르고 저장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controller에 ->Animator 첨부파일을 설치합니다.홀가분하다
참고 자료
매우 간단한 Animatior Controller의 Editor 확장 코드 생성
http://qiita.com/RyotaMurohoshi/items/c1f29f9afbce910c5438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확장] Animatior Controller의 제작에서 부속 자동화까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ngtm/items/d900e6fc9e7aaab422b0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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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간단한 Animatior Controller의 Editor 확장 코드 생성
http://qiita.com/RyotaMurohoshi/items/c1f29f9afbce910c5438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확장] Animatior Controller의 제작에서 부속 자동화까지),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r-ngtm/items/d900e6fc9e7aaab422b0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