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force Unity 빌드에서 Framework 링크 오류 발생

1611 단어 PerforceUnityiOS
Jenkins를 사용하여 Perforce의 depot에서 Trunk를 추출하여 Unity 응용 프로그램의 iOS 버전을 구축했지만 언제부터 Xcode를 구축할 때 링크 오류가 발생했습니다.같은 코드의 안드로이드 버전은 문제가 없습니다.
ld: framework not found GoogleMobileAds
P4V로 depot을 보면 프레임이 확실히 없어요.그런데 왜 링크 대상이 되었을까.그리고 맥의 작업 공간을 보니 왜 틀이 생겼는지 모르겠다.하지만 내용이 없어요.그래!!

iOS(Mac)의 프레임워크는 Mac에서 하나의 파일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여러 파일을 한데 모은 폴더이다.그리고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누군가가 삭제했지만 Perforce가 폴더를 관리하지 않아서 프레임 안의 파일은 삭제되었지만 로컬 폴더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위의 압축은 파일이 존재하는 상태임)
그리고 Unity는 자동으로 Assets 폴더 내의 폴더와 파일을 프로젝트에 로그인하기 때문에 폴더의 이름(.frame work)만 보면 프레임임을 알 수 있고 내용이 없어도 등록되어 링크 오류가 발생합니다.
총결산하다
  • SDK 이외의 프레임 캡처 및 사용
  • 필요하지 않으므로 관련 파일 삭제
  • iOS(macOS)의 Framework는 폴더 기반
  • Perforce는 파일만 관리하므로 폴더만 남음
  • Unity는 폴더의 존재만 보고 자동으로 링크 대상이 됩니다
  • 에도 컨텐트가 없으므로 링크 오류
  • 그렇습니다.대책은 다음과 같다.
  • Workspace에 설정된 Advanced의 "Rmdiar: delete workspace directories when empty"를 확인합니다.
  • Jenkins의 P4 Plugin의 Options의 "RMMDIR"을 검사합니다.
  • 그러나 Assets 내의 폴더와 파일을 프로젝트에 자동으로 로그인할 때 Unity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메타 파일을 만들었습니다.이렇게 하면 폴더에 폴더가 있으면 비어 있지 않아 삭제되지 않는다."Forced"로 depot 전체를 다시 만들거나 수동으로 폴더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