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각서 텍스처의 크기에 객체를 맞추기(UI)
텍스처 크기에 객체 맞추기(UI)
"이미지의 크기가 사각형이 아닌 경우 텍스처의 가로/세로 크기가 Image 객체의 가로/가로 크기가 되도록 붙이는 간단한 방법이 있는지 여부."
라이프 게이지와 같이, 디자인된 부품의 일부를 게임의 진행 상황에 따라 색을 바꾸는 경우 등, 부품의 일부만을 이미지 파일로 해 겹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Assets에 UI에서 사용할 이미지 파일을 드래그 앤 드롭으로 추가
Texture Type 변경
Assets에 추가한 이미지 파일을 클릭하고 Inspector 패널에서 Texture Type을 Sprite(2D and UI)로 하고 Apply한다.
(UI의 부품에 붙이기 위해)
Create→UI→Image로 Image 추가
Image의 Inspector의 Source Image에 Assets 안에 있는 이미지를 드래그&드롭으로 설정한다.
Inspector 패널의 Add Component에서 Content Size Fitter를 추가합니다.
Content Size Fitter (Script) 패널에서 Horizontal Fit 및 Vertical Fit을 Preferred Size로 변경
이미지 크기와 같은 크기로 변경
Rect Transform의 Width와 Height가 이미지 크기와 일치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Unity 각서 텍스처의 크기에 객체를 맞추기(UI)),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ako_sudou/items/57862054158e8b9761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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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문제에 관하여(Unity 각서 텍스처의 크기에 객체를 맞추기(UI)),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kako_sudou/items/57862054158e8b976195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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