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내의 파일과 Hierarchy 이름을 함께 변경한 Ez Rename입니다.소개

3034 단어 VCIUnityAssetStore

입문


VCI를 만들 때 각 GameObject의 이름, Material, Audio의 명칭 방법을 통일하거나 증량 형식으로 명명하면 루아 스크립트에서 조작할 때 처리하기 쉽다.
따라서 이번에는 파일 이름과 Hierarchy 이름인 Ez Rename을 함께 변경할 수 있습니다.나는 이런 자산의 사용 방법을 설명하고 싶다.
이런 자산입니다.

1. Ez Rename.다운로드 가져오기


우선, Ez Rename.큰 장면을 렌더링하는 동안 이 고장이 발견되었습니다.
Unity의 Asset Store에서 다운로드하여 가져옵니다.
Unity 자산 상점의 사용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Unity 자산 상점(AssetStore)을 사용하는 방법 [초보자용]
아래 애니메이션 Gif처럼 검색하면 나오니 그 다운로드 · 가져오기 버튼을 눌러서 가져오세요.

2. Ez Rename.창 보이기

Window 메뉴에서 선택Ez Rename, Open에서 Ez Rename을 선택합니다.에서 설명한 대로 해당 매개변수의 값을 수정합니다.
이곳을 이용하여 이름을 변경합니다.

3. Ez Rename.에서 설명한 도구를 사용하여 벽의 레이아웃과 형상을 조정합니다.


사용 방법에 관해서는 여기에 기재되어 있다.영어지만
Ez Rename Guide
영어를 읽고 싶지 않은 사람을 대상으로 대략적인 해설을 기재하다.

Rename


・여러 개의 이름을 통일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현재 선택된 GameObject 또는 Asset 이름을 복사하려면 빨간색 위치를 클릭합니다.

· Hierarchy 버튼을 눌러 선택한 HierarchyGameObject 이름을 변경합니다.
· Poject Folder 버튼을 눌러 선택한 Project 파일의 이름을 변경합니다.
· CMD+Z 또는 Ctrl+Z를 통해 변경 사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Replace


· 선택한 파일 GameObject 이나 이름을 여러 개 바꿀 수 있습니다.
· CMD+Z 또는 Ctrl+Z를 통해 변경 사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Insert


· 여러 선택한 GameObject 또는 파일 이름에 문자열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시작, 끝, 문자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CMD+Z 또는 Ctrl+Z를 통해 변경 사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Remove


· 선택한 여러 개 GameObject 또는 지정된 문자열의 파일 이름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시작, 끝, 문자열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CMD+Z 또는 Ctrl+Z를 통해 변경 사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Case Change


· 여러 개의 선택된 GameObject 또는 파일 이름의 영문 대소문자를 성형할 수 있다.
・ 모두 대문자만 지정할 수 있고, 시작은 대문자, 모두 소문자를 지정할 수 있다.
· CMD+Z 또는 Ctrl+Z를 통해 변경 사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Sort


・여러 선택 GameObject 또는 파일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오름차순 또는 내림차순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 CMD+Z 또는 Ctrl+Z를 통해 변경 사항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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