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여러 Inspector 창의 스크롤 동기화 편집 확장

개시하다


Inspector 창의 스크롤 위치를 변경할 때
다른 창을 같은 위치로 스크롤할 수 있는 편집 확장자를 만들었습니다.
소스 코드

Unity2018.2.0f2 동작 확인

Inspector 창 Tips 사용자 정의


열려 있는 모든 검사기 가져오기

// InspectorウィンドウのTypeを取得
s_TypeInspectorWindow = Assembly.Load("UnityEditor.dll").GetType("UnityEditor.InspectorWindow");

// 全てのInspectorウィンドウを取得
return (EditorWindow[])Resources.FindObjectsOfTypeAll(s_TypeInspectorWindow);

Inspector 창 내부에 설치하는 방법 보기


Unity 기술로 공개된 GiitHub에서는 Inspector 창의 소스 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스펙터 창은 학급 자체가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정보를 얻으려면 반사로 호출된다.

검사기에 표시된 객체 가져오기


Inspector Window 클래스의 GetInspectedObject() 방법을 실행하면 Inspector 창에 표시되는 객체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var k_GetFlags = BindingFlags.Public | BindingFlags.NonPublic | BindingFlags.Instance;

// GetInspectedObjectメソッドの取得
var method = s_TypeInspectorWindow.GetMethod("GetInspectedObject", k_GetFlags);

// メソッド実行してInspectorが表示するオブジェクトを取得
return method.Invoke(inspector, nu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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