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의 일본어 문자의 3D 모델을 Blender로 효율적으로 작성
이번에 일본어 문자의 3D 모델을 대량으로 작성할 필요가 있었으므로, 여러가지 조사해 보았는데, Blender는 Python 스크립트를 이용해, 3D 모델의 작성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크립트
def add_text():
# フォント読み込み(mac)
fnt = bpy.data.fonts.load('/System/Library/Fonts/ヒラギノ丸ゴ ProN W4.ttc')
# テキストオブジェクトをシーンに追加
bpy.ops.object.text_add()
ob=bpy.context.object
ob.data.name = "A" # テキストオブジェクトの名前設定
ob.data.body = "ア" # テキストオブジェクトのテキスト設定
ob.data.font = fnt # テキストオブジェクトのフォント設定
s=bpy.context.scene.objects.active
s.name = "A"
s.rotation_euler[0]=math.radians(90) # 角度指定
# 大きさ指定
s.scale[0] = 0.2
s.scale[1] = 0.2
s.scale[2] = 0.2
# 太さなどを指定
s.data.offset=0.010
s.data.extrude=0.050
s.data.bevel_depth=0.020
s.data.bevel_resolution=1
# メッシュに変換
bpy.ops.object.convert(target='MESH')
bpy.ops.object.origin_set(type='GEOMETRY_ORIGIN')
bpy.ops.object.transform_apply(rotation=True, scale=True)
루프 처리 등을 추가하면 대량으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대량의 일본어 문자의 3D 모델을 Blender로 효율적으로 작성),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amiorock/items/8f42352b87a4be12914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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