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ualStudio2019에서 Unity 디버거 연결을 툴바에 놓기
1764 단어 VisualStudioUnity
일반적으로 VisualStudio에서 Unity를 디버깅하려면
이런 식으로 디버그 → Unity 디버거의 어태치를 선택해야 합니다만,
디버깅을 반복 할 때 이것이 어쨌든 귀찮습니다.
찾았는데 이 「Unity 디버거의 어태치」를 툴바에 두는 방법이 발견되었으므로 써 남겨 둡니다.
(vs2017의 무렵에는 마음대로 툴바에 놓여져 있던 생각이 듭니다만…)
이것으로 Unity의 디버깅이 편해지네요.
환경
아마 vs2017이라든지 다른 버전에서도 똑같이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절차
도구 → 사용자 정의를 선택
명령 탭, 툴바를 선택. 풀다운은 표준을 선택,
명령 추가를 클릭합니다.
카테고리는 디버그, 커멘드는 「cmdldUnityAttach」를 선택해 OK를 클릭.
아래로 이동하여 원하는 위치로 이동하고 닫기를 클릭
추가되었습니다.
아이콘을 클릭하면 익숙한 Unity 인스턴스 선택 화면이 표시됩니다.
이 기사가 누군가의 도움이되면 다행입니다. 그럼.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isualStudio2019에서 Unity 디버거 연결을 툴바에 놓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eripher/items/f4448099c9aaa580a14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