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ctrosity로 선을 그려주세요.
8462 단어 vectrosityUnityAsset
Vectrosity
당신의 보살핌을 받았습니다.
할 수 있다
이 자산 라인을 그리거나 그릴 수 있습니다.사각형이나 원을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선에 Collider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선에 텍스쳐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3D 모델 등의 정점 정보를 얻어 선반처럼 표시하고 다양한 조작을 할 수 있다.
선 먼저 표시
메뉴에서 레벨로 구성된 VectorLine 선택
그리고 화면에 선을 띄워주세요.
그리고 이 선의 설정은 검사기에 있습니다.
선의 색상과 이음매의 모양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등은 Scene에서 편집할 수 있습니다.
등급 제도로 선을 클릭한 다음 드래그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shift"키 클릭 + "추가점"클릭 + "삭제점"클릭
또 이 선의 ugui 마스크를 사용할 수 있다
뒤에 있는 흰색은 마스크용 이미지입니다.라인을 ugui의 마스크의 아이 대상에 넣으면 마스크가 작용한다.
전선으로 줄을 긋다
전선부터 선을 그릴 때 일단 이거 잊지 마세요.using Vectrosity;
그리고 심플한 라인은요.VectorLine.SetLine (Color.green, new Vector2(0, 0), new Vector2(Screen.width-1, Screen.height-1));
배열을 해도 전달이 돼요.Vector2[] pointList = new Vector2[Random.Range(5, 10)];
for(int i = 0; i < pointList.Length; i++)
{
pointList[i] = new Vector2(Random.Range(0f, Screen.width), Random.Range(0f, Screen.width));
}
VectorLine.SetLine (Color.green, pointList);
SetLine의 반환값 VectorLine을 변수 등에 넣으면 이후에도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VectorLine myLine;
void Start ()
{
Vector2[] pointList = new Vector2[Random.Range(5, 10)];
for(int i = 0; i < pointList.Length; i++)
{
pointList[i] = new Vector2(Random.Range(0f, Screen.width), Random.Range(0f, Screen.width));
}
myLine = VectorLine.SetLine (Color.green, pointList);
}
void Update () {
myLine.points2[1] = new Vector2(Random.Range(0f, Screen.width), Random.Range(0f, Screen.width));
myLine.Draw();
}
선을 업데이트할 때 Draw()라고 부르지 않으면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사라질 때VectorLine.Destroy (ref myLine);
사라지다
기타
using Vectrosity;
VectorLine.SetLine (Color.green, new Vector2(0, 0), new Vector2(Screen.width-1, Screen.height-1));
Vector2[] pointList = new Vector2[Random.Range(5, 10)];
for(int i = 0; i < pointList.Length; i++)
{
pointList[i] = new Vector2(Random.Range(0f, Screen.width), Random.Range(0f, Screen.width));
}
VectorLine.SetLine (Color.green, pointList);
VectorLine myLine;
void Start ()
{
Vector2[] pointList = new Vector2[Random.Range(5, 10)];
for(int i = 0; i < pointList.Length; i++)
{
pointList[i] = new Vector2(Random.Range(0f, Screen.width), Random.Range(0f, Screen.width));
}
myLine = VectorLine.SetLine (Color.green, pointList);
}
void Update () {
myLine.points2[1] = new Vector2(Random.Range(0f, Screen.width), Random.Range(0f, Screen.width));
myLine.Draw();
}
VectorLine.Destroy (ref myLine);
아이고, 하고 싶은 것부터 해라.
내가 하고 싶은 건 마야의 UI 이거.
스마트폰이라면 메뉴 지령을 쉽게 선택하고 싶다
이거 한번 해보고 싶어요. 이 선을 Vectrosity로 하고 싶은 곳이에요.
번거롭지만 지금은 이렇다.
그나저나 그리운 슈퍼마리오 RPG 같은 싸움을 만들고 싶어요
스마트폰으로 메뉴 선택을 클릭하면 재미없어서 이렇게 했다.
참고로 이 Vectrosity의 선 등을 주의하세요. GUI라면 Canvas Overlay에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좀 번거롭겠지만 일단 여기까지 하자.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Vectrosity로 선을 그려주세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yumegu/items/cbeec2f87ab4d8b7802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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