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l IK 게임~ 애완동물을 길들여봤습니다~
세일할 때 산 물건은 그대로 놔두었기 때문에 한번 써보자
문서 기반
이번에는 BipedIK 근처에 있습니다.
이런 느낌은 음식에 끌리는 귀여운 애완동물을 갖게 한다.
Biped IK 준비
먼저 Animation Type은Generic 또는 Humanoid 모델을 화면에 구성합니다.
Animator의 Controller, Biped 포함 Script 설정
자동 설정
자동 예쁜 설정이 없으면 수동으로 설치해야 합니다.
고개를 젓다
고개를 흔드는 것 자체가 쉬워요.
BipedIKvsAnimatorIK.참고 cs 스크립트
비피드 IK를 설정합니다.객체 보기
GameObject 등의 연결을 만들면 OK.
아래 대상이 이동할 때 몸이 얼마나 움직이는지
1이면 0으로 이동하면 전혀 움직이지 않는다.
목표를 이동할 때 온몸이 움직이는 상황 등
룩 AtBody Weight를 0으로 설정하면 OK.
public class NeckMove: MonoBehaviour {
//public Animator animator;
public BipedIK bipedIK;
// Look At
public Transform lookAtTargetBiped;
public float lookAtWeight = 1f;
public float lookAtBodyWeight = 1f;
public float lookAtHeadWeight = 1f;
public float lookAtEyesWeight = 1f;
public float lookAtClampWeight = 0.5f;
public float lookAtClampWeightHead = 0.5f;
public float lookAtClampWeightEyes = 0.5f;
//void OnAnimatorIK(int layer) {
void Update() {
bipedIK.SetLookAtPosition(lookAtTargetBiped.position);
bipedIK.SetLookAtWeight(lookAtWeight, lookAtBodyWeight, lookAtHeadWeight, lookAtEyesWeight, lookAtClampWeight, lookAtClampWeightHead, lookAtClampWeightEyes);
}
}
손 같은 거 따라가게 하려면 이렇게 가야 돼.
// Hand
public Transform handLeftTargetBiped;
public float handPositionWeight = 0f;
public float handRotationWeight = 0f;
void Update() {
bipedIK.SetIKPosition(AvatarIKGoal.LeftHand, handLeftTargetBiped.position);
bipedIK.SetIKRotation(AvatarIKGoal.LeftHand, handLeftTargetBiped.rotation);
bipedIK.SetIKPositionWeight(AvatarIKGoal.LeftHand, handPositionWeight);
bipedIK.SetIKRotationWeight(AvatarIKGoal.LeftHand, handRotationWeight);
}
이것은 고정된 물건인데, 그에게 도움을 주면 또 다른 물건이다.
당분간 여기까지.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Final IK 게임~ 애완동물을 길들여봤습니다~),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ayumegu/items/fcb2820b7a43d9c24a14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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