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 드래곤의 용왕 성

그 마음은


  • 처음에 갑자기 보입니다
  • 하지만 의외로 멀리
  • 그리고 모험은 재미 (적을 쓰러 뜨리거나 경험치를 위해)

  • (어떤 드래곤의 이야기를 모르는 사람은 오빠와 아버지에게 물어 보자!)
    (팁: 패밀리 컴퓨터)



    "드라쿠에 류오의 성 패미콘 보이고있다"에서 Google 이미지 검색

    모험 책



    나마에 유마
  • 라이브러리의 거동을 조사하려고 한다
  • 일련의 거동을 동작 확인하기 위해서 쉘에 명령을 써
  • 쉘의 기본으로 모르는 동작이 있는 것을 깨닫는다
  • 쉘의 기본을 이해하기 위해 동작 확인하기
  • Mac의 bash 버전이 오래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zsh에서 bash 버전을 새로 만드는 방법을 확인하고 실행

  • 쉘의 기본을 이해한 기사를 Markdown 형식으로 GithubGist에 정리하려고 한다
  • Markdown의 코드 블록에서 스크립트를 생성 할 수 있다면 유용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Markdown의 parser를 찾아 찾아
  • 하지만 그 parser에 결함을 발견했기 때문에 Github에 Issue를 세우려고 한다
  • Issue에서 버그를 재현하는 코드 예제를 제시하려고하지만 정확히 해당 Issue에 쓰는 코드 블록 내에서 코드 블록을 작성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 Markdown의 코드 블록에 코드 블록을 작성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 프로그래밍은 용왕의 성인 것 같다고 깨닫는다
  • Qiita에게 「프로그래밍은 용왕의 성」이라고 하는 기사를 쓰려고 생각한다
  • ↑ 지금 여기 ↑


  • 일단 용왕은 잊어라.



    모험을 계속하고 있으면 마침내 최종 목표를 잊을 수 있다.
    만 어디는 게임이니까, 모험은 즐긴 것 승리다.

    일견 원회에도 생각할 수 있는 이러한 이벤트의 하나씩이, 실은 게임의 묘미를, 맛 깊이를 낳고 있다.

    어차피라면 유저에게 지루하게 하지 않는 흥미로운 연출을 원한다고 생각한다.
    그냥 어디 게임은 플레이어도 크리에이터도 우리 자신이다. 만들어라. RPG 트쿨.

    실은 그러한 원거리는, 차분히 프로그래머로서의 기초력을 올려주는 것이 아닐까.
    나 자신도 친밀한 엔지니어로, 비교적 상세하게 들어가기 쉽지만, 매회, 큰 기초·교훈을 얻어 돌아오는 사람을 알고 있다.

    결과에 커밋하지 않음



    (무엇 자프?)

    이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이 프로그래밍을 즐길 수 있는 것. 프로그래밍으로 엑사이트 할 수 있다는 것.
    이것이 무너지면 다른 모든 것도 무너진다.

    결과에 커밋하는 것이 즐거운 사람은 그렇게 하면 된다.
    상세하게 들어가는 것이 즐거운 사람은 그렇게 하면 된다.

    자신의 레벨이나 성격에 따라서도 즐기는 방법은 달라질 것이다.

    중요한 것은 다양성

    유행의 몹프로그래밍을 해 알았다 개인의 개발 수법의 차이 - Qiita

    「즐거움」이 담보되어 있는 한은 그렇게 하면 좋고, 만약 무너지게 된다면, 길을 다시 고를 필요가 있다.



    「이타카로 향한다면 소원, 긴 여행이 되도록」
    (시인 콘스탄디노스)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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