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tual Chara 개발 - 2부

점포 접객 등에 사용할 수 있는 가상의 캐릭터가 취급할 수 있는 앱 개발을 했습니다. 그 쪽의 설명은 이쪽이 됩니다.
htps : // 이 m/네

환경:
Windows 10
Unity 2018.4.1
RealSense D435i

Nuitrack:





Nuitrack은 3D 센서를 다루는 소프트웨어로 주로 전신 골격 추적, 얼굴 추적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제스처 인식도 있습니다. RealSense D435는 전면 페이지에 게시된 지원되는 3D 센서 중 일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htps : // 박제 t 등 ck. 코m/
또한 Unity뿐만 아니라 언리얼 엔진을 설치하는 방법과 자습서가 포함된 문서화 페이지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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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uitrack을 설치하고 현재 프로젝트에 통합하려고했는데 OpenCV와 간섭하여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장면에서 Nuitrack을 비활성화하면 오류가 사라졌습니다. Nuitrack에는 얼굴 추적이 붙어 있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여 무엇을 할 수 있는지를 보려고 생각하고, 우선 Nuitrack만으로 새로운 장면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모든 튜토리얼 중에서 "Animating the avatar using skeleton"이라는 것이 가장 도움이 되었습니다. 무료 Unity 에셋 스토어 모델인 "Unity chan"을 Nuitrack의 추적된 해골로 애니메이션합니다. 결과는 꽤 좋았습니다. 튜토리얼에서는, 간접 매핑과 직접 매핑의 사용 예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간접 매핑은 모델을 왜곡하지 않고 추적 된 골격의 사지 위치를 기반으로 캐릭터의 사지를 이동하므로이 프로젝트에 이상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직접 매핑은 모델을 왜곡하여 팔다리의 진정한 위치를 더 정확하게 표현합니다. 이 유형은 VR 게임과 같은 몰입감이 중요한 것에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의 몸과의 해리를 느끼지 않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또한, 모델이 사용자에게 가까운 등신이라면 간접 매핑보다 보기 좋을지도 모릅니다.

Vroid:





Unity-chan 모델과 다른 모델을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VRoid라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htps : // v 로이 d. 코m/엔/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즈 해 오리지날로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프리셋 캐릭터 중 하나를 내보냈습니다.

「Unity 짱」의 모델과 꽤 비슷한 설정합니다. 모든 팔다리에 코리더가 부속되어 있습니다. 부딪힐 때마다 삐걱 거리는 움직임을 하고 있었으므로, 이것으로 사지가 몸에 넣게 되었다고는 해도, 개별적으로 제외했습니다.

다음은 Nuitrack 디버깅에 대해 게시합니다. 그럼 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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