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롤에 데이터를 추가할 수 있는 스크롤 바를 만듭니다.미니시리즈 Unity Editor 확장
4033 단어 Unity 확장UnityEditorUnity
얻은 견식
・사운드 게임 등 곡의 길이 등을 결정한 상태에서 그 길이의 스크롤을 표시하고 싶습니다.
카페 다음에 노즈를 설정하려고 합니다.(소원)
• 위의 내용을 표시하지 않더라도 스크롤 막대에 다양한 내용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이런 느낌.
이것은 스크롤에 필요한 데이터를 표시하는 그림입니다.
그럼 한번 해보세요
나: "나는 스크롤 줄로 스크롤 줄을 그리면 돼! 봐봐, 이렇게 하면 돼!"
bad_sample.cs
scroll_pos = EditorGUILayout.BeginScrollView(scroll_pos, GUILayout.ExpandWidth(true));
{
}
EditorGUILayout.EndScrollView();
만들어진 물건
"아무것도 안 넣었네--아아아"
결과:실패
이유: 객체를 내부에 스크롤하면 객체가 스크롤할 수 없는 상태가 될 때까지 스크롤됩니다.따라서 아무것도 쓰지 않은 상태에서 스크롤 바가 나타나지 않는다.
Next.
나: "오, 참고하면 스크롤 바가 나오는 게 있겠지! 이걸로 하면 여유가 생길 거야."
bad_sample2.cs
scroll_pos = EditorGUILayout.BeginScrollView(scroll_pos,true,true, GUILayout.ExpandWidth(true));
{
}
EditorGUILayout.EndScrollView();
리얼리티
결과:실패
이유이것은 스크롤에 놓인 대상이 없기 때문에 첫 번째 실패와 거의 같다.따라서 초기 값은 이렇다.
Next
나: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선배님: "곤란하신 것 같은데요."
나: 선배, 시끄러워.
선배: "그렇군요. 그렇다면 상대가 없다면 상대를 의심스럽게 방치하면 되지 않겠습니까?"
good_sample.cs
scroll_pos = EditorGUILayout.BeginScrollView(scroll_pos, GUILayout.ExpandWidth(true));
{
EditorGUILayout.LabelField(_message, GUILayout.Width(スクロールに必要な大きさ));
}
EditorGUILayout.EndScrollView();
나: "선배 대단하다!"
결과:성공
이유: 아주 간단한 일로 가입 대상을 통해 강제로 굴러가기 위한 것이다.
그런 다음 레이블 필드에 컨텐트가 없으면 레이블 필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런 느낌이 든다.
스크롤 막대를 구성할 때 Begin-End 이전의 스크롤 막대 사이에 놓으면 스크롤 막대에 표시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스크롤에 데이터를 추가할 수 있는 스크롤 바를 만듭니다.미니시리즈 Unity Editor 확장),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erieru/items/f527ccea790226fda0b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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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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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나는 스크롤 줄로 스크롤 줄을 그리면 돼! 봐봐, 이렇게 하면 돼!"
bad_sample.cs
scroll_pos = EditorGUILayout.BeginScrollView(scroll_pos, GUILayout.ExpandWidth(true));
{
}
EditorGUILayout.EndScrollView();
만들어진 물건"아무것도 안 넣었네--아아아"
결과:실패
이유: 객체를 내부에 스크롤하면 객체가 스크롤할 수 없는 상태가 될 때까지 스크롤됩니다.따라서 아무것도 쓰지 않은 상태에서 스크롤 바가 나타나지 않는다.
Next.
나: "오, 참고하면 스크롤 바가 나오는 게 있겠지! 이걸로 하면 여유가 생길 거야."
bad_sample2.cs
scroll_pos = EditorGUILayout.BeginScrollView(scroll_pos,true,true, GUILayout.ExpandWidth(true));
{
}
EditorGUILayout.EndScrollView();
리얼리티결과:실패
이유이것은 스크롤에 놓인 대상이 없기 때문에 첫 번째 실패와 거의 같다.따라서 초기 값은 이렇다.
Next
나: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선배님: "곤란하신 것 같은데요."
나: 선배, 시끄러워.
선배: "그렇군요. 그렇다면 상대가 없다면 상대를 의심스럽게 방치하면 되지 않겠습니까?"
good_sample.cs
scroll_pos = EditorGUILayout.BeginScrollView(scroll_pos, GUILayout.ExpandWidth(true));
{
EditorGUILayout.LabelField(_message, GUILayout.Width(スクロールに必要な大きさ));
}
EditorGUILayout.EndScrollView();
나: "선배 대단하다!"
결과:성공
이유: 아주 간단한 일로 가입 대상을 통해 강제로 굴러가기 위한 것이다.
그런 다음 레이블 필드에 컨텐트가 없으면 레이블 필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런 느낌이 든다.
스크롤 막대를 구성할 때 Begin-End 이전의 스크롤 막대 사이에 놓으면 스크롤 막대에 표시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스크롤에 데이터를 추가할 수 있는 스크롤 바를 만듭니다.미니시리즈 Unity Editor 확장),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herieru/items/f527ccea790226fda0b6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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