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ay Billing Library가 요금을 지불한 후의 방법에 대한 메모 (query Purchases () 와query Purchase History Async ()

아래의 Qita는 요금이 부과될 때까지 절차를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후 사용한 방법을 잘 몰라서 조금 조사해봤습니다.
간단한 Google Play Billing Library 유료 프로세스
query Purchases () 와query Purchase History Async () 등이 BillingClient 클래스 방법이다.
이를 이용하면 유료 후 유료 물건(Purchase)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나는 문서를 보았지만 발견하지 못해서 조사해 보았다.
요금에 문제가 있어도 책임을 지지 않으니 스스로 검증하여 확인하세요
이런 게 좋다는 댓글이 있으면 주세요
이런 느낌의 앱을 만들어서 검증해 봤어요.

각각의 특징


메서드
동기식, 비동기식
사용되지 않는 Purchase가 "없음"인 경우
사용되지 않는 "Purchase"가 있는 경우
같은 계정의 다른 터미널에서 변경queryPurchases(sku) : Purchase동기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
소비하지 않은 Purchase 획득 가능
반응이 없다queryPurchaseHistoryAsync(skuType) : List<Purchase>비동기
각 스쿠가 마지막에 소비하는 퍼카시를 얻을 수 있어요.
소비하지 않은 퍼카즈를 포함해 스쿠마다 퍼카즈를 받을 수 있다
반영
유료품(Purchase)은 소비할 수 있다.유료 후 consuume Assync()라는 이름으로 Purchase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소비가 없는 동안 구글플레이는 퍼카즈를 유지하며 자사 서비스 서버에 요금이 잘 반영될 때까지 소비하지 않는다.

얻을 수 있는 Purchase의 정보의 차이


launch Billing Flow 이후의 onPurchases Updated () 는Purchase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험한 것은... 생략)
Purchase. Json: {"orderId":"GPA.33..46","packageName":"com.github.takahirom.hogehoge","productId":"item1","purchaseTime":1542021978243,"purchaseState":0,"purchaseToken":"gd..Ze"}
query Purchases () 에서 얻을 수 있는 Purchase ("launch Billing Flow 이후의 onPurchases Updated () 에서 얻을 수 있는 Purchase"와 완전히 같습니다)
Purchase. Json: {"orderId":"GPA.33..46","packageName":"com.github.takahirom.hogehoge","productId":"item1","purchaseTime":1542021978243,"purchaseState":0,"purchaseToken":"gd..Ze"}
queryPurchaseHistoryAsync()에서 사용할 수 있는 Purchase
얻은 정보는 완전히 다르다.없음orderId 또는 packageName, 있음(SKU) 또는 productId퓨처톡이 있어서 그걸 사용할 수 있어요.
Purchase. Json: {"productId":"item1","purchaseToken":"gd..Ze","purchaseTime":1542021978243,"developerPayload":null}

데이터 삭제 및 시작 시 동작


소비되지 않은 퓨즈와 앱의 데이터가 삭제되었을 때, 소비되지 않은 퓨즈와 앱의 데이터가 삭제되었을 때 같은 데이터를 얻을 수 있다.

총결산

developerPayload 여가에 미소비가 있는지 확인하는 데 사용되는 퍼카시
터미널을 바꾸거나 데이터가 삭제된 역사 기록을 찾으려면 queryPurchases()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