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 ver3.4] MacOSX 설치 절차
7722 단어 cocos2d-x
환경
Xcode 설치
App Store에서 설치합시다.
Command Line Tools 설치
$ xcode-select --install
대화 상자가 나오면 Install을 클릭합니다.
JDK 설치
Android 용으로 빌드하려면 JDK가 필요합니다.
$ java -version
JDK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으로 Java 설정이 시작됩니다.
$ java -version
java version "1.7.0_71"
Java(TM) SE Runtime Environment (build 1.7.0_71-b14)
Java HotSpot(TM) 64-Bit Server VM (build 24.71-b01, mixed mode)
설치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버전이 표시되면 OK입니다.
Android SDK, ADT 설치
Android SDK 및 ADT를 설치합니다.
아래 URL에서 Android Studio를 다운로드하세요.
ぇぇぺぺr. 안 d로이 d. 이 m/sdk/그리고 x. HTML
Android Studio를 설치합니다.
설치 도중 JDK의 위치를 묻습니다. 그대로 Next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화면에서는 android-sdk-license, intel-android-extra-license의 라이센스 승낙이 필요합니다.
내용을 확인하고 Accept를 선택한 후 Finish를 누릅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Android Studio를 시작한 후 Configure를 선택합니다.
SDK Manager를 열고 모든 SDK를 설치합니다.
Android NDK
아래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2015/03/15 시점의 최신판은 r10d와 같습니다.
htps : //에서 ゔぇぺぺr. 안 d로이 d. 이 m/와 ls/sdk/n dk/그리고 x. HTML
다운로드 후 다음 명령으로 압축을 풀 수 있습니다.
$ chmod a+x android-ndk-r10d-darwin-x86_64.bin
$ ./android-ndk-r10d-darwin-x86_64.bin
Apache Ant
Ant가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다운로드 후, 임의의 장소에 해동해 주세요.
htp //ftp. 리켄. jp/네 t/아파치ぇ//안 t/비나리에 s/아파치ぇ-안 t-1.9.4-병. 지 p
Cocos2d-x 설치
아래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h tp // w w. 여기 s2dx. 오 rg / 도 w 응 아 d
압축을 푼 후 터미널을 열고 압축을 푼 디렉토리로 이동합니다.
setup.py
라는 파이썬 스크립트가 있으므로 실행합시다.cocos2d-x-3.4 $ ./setup.py
Setting up cocos2d-x...
->Check environment variable COCOS_CONSOLE_ROOT
->Search for environment variable COCOS_CONSOLE_ROOT...
->COCOS_CONSOLE_ROOT not found
-> Add COCOS_CONSOLE_ROOT environment variable...
->Added COCOS_CONSOLE_ROOT=/Users/yonesuke/Documents/cocos2d-x-3.4/tools/cocos2d-console/bin
->Check environment variable COCOS_TEMPLATES_ROOT
->Search for environment variable COCOS_TEMPLATES_ROOT...
->COCOS_TEMPLATES_ROOT not found
-> Add COCOS_TEMPLATES_ROOT environment variable...
->Added COCOS_TEMPLATES_ROOT=/Users/yonesuke/Documents/cocos2d-x-3.4/templates
->Configuration for Android platform only, you can also skip and manually edit "/Users/yonesuke/.bash_profile"
->Check environment variable NDK_ROOT
->Search for environment variable NDK_ROOT...
->NDK_ROOT not found
->Search for command ndk-build in system...
->Command ndk-build not found
->Please enter the path of NDK_ROOT (or press Enter to skip):/Users/yonesuke/Documents/android-ndk-r10d
-> Add NDK_ROOT environment variable...
->Added NDK_ROOT=/Users/yonesuke/Documents/android-ndk-r10d
->Check environment variable ANDROID_SDK_ROOT
->Search for environment variable ANDROID_SDK_ROOT...
->ANDROID_SDK_ROOT not found
->Search for command android in system...
->Command android not found
->Please enter the path of ANDROID_SDK_ROOT (or press Enter to skip):/Users/yonesuke/Documents/adt-bundle-mac-x86_64-20131030/sdk
-> Add ANDROID_SDK_ROOT environment variable...
->Added ANDROID_SDK_ROOT=/Users/yonesuke/Documents/adt-bundle-mac-x86_64-20131030/sdk
->Check environment variable ANT_ROOT
->Search for environment variable ANT_ROOT...
->ANT_ROOT not found
->Search for command ant in system...
->Command ant not found
->Please enter the path of ANT_ROOT (or press Enter to skip):/Users/yonesuke/Documents/apache-ant-1.9.4/bin
-> Add ANT_ROOT environment variable...
->Added ANT_ROOT=/Users/yonesuke/Documents/apache-ant-1.9.4/bin
A backup file "/Users/yonesuke/.bash_profile.backup" is created for "/Users/yonesuke/.bash_profile".
Please execute command: "source /Users/yonesuke/.bash_profile" to make added system variables take effect
도중 안드로이드 NDK, SDK, 아파치 앤트의 위치를 들으니 절대 경로를 입력해 봅시다.
(위는 샘플이므로, 자신이 해동한 디렉토리의 위치를 입력해 주세요.)
결과, 환경 변수에
COCOS_CONSOLE_ROOT
COCOS_TEMPLATES_ROOT
NDK_ROOT
ANDROID_SDK_ROOT
ANT_ROOT
가 추가됩니다.
.bash_profile
는 .bash_profile.backup
로 백업되어 있으므로 절차에 실수가 있는 경우 등으로 잘라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source ~/.bash_profile
또는 터미널을 종료하십시오.테스트 프로젝트 만들기
터미널을 시작합시다. 모든 디렉토리에서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 cocos new TestPj -p com.yonesuke.testpj -l cpp
테스트 프로젝트가 만들어졌다고 생각합니다.
cocos new
명령의 인수, 옵션은 cocos new --help
를 참조해 주세요.빌드, 실행
방금 만든 테스트 프로젝트로 이동하여
cocos run
명령을 실행합니다.$ cd TestPj
$ cocos run -p ios
iOS 시뮬레이터에서 어플리케이션이 기동하고 있으면 OK입니다.
Android도 시작해 봅시다. 실제 기계 또는 에뮬레이터를 시작하고,
$ cd TestPj
$ cocos run -p android
시작했습니다. 이것으로 개발 환경 설정이 완료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ocos2d-x ver3.4] MacOSX 설치 절차),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y1row/items/c8f0b0225ec05fbc8c8e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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