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 2.2.3에서 만든 프로젝트를 2.2.6에서 실행하도록 설정
2096 단어 cocos2d-x
Cocos2d-x 2.2.6
한 달 전에 Cocos2d-x 2.2.6이 출시되었습니다.
주요 내용은 iOS의 64bit 지원입니다.
Cocos2d-x 2.2.6 released: IOS 64-bit supported | Cocos2d-x
2월부터 새로 출시하는 iOS 앱은 64bit 대응이 필수가 되었습니다만, 지금까지 Cocos2d-x 2.x계는 64bit를 서포트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업데이트에서의 릴리스에 관해서는 6월까지 유예가 있는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2.x계에서 3.x계로 이행하는 것은 힘들 것 같습니다.
2.2.6 덕분에 그 번거로움이 조금 줄어들었습니다.
업데이트
자신이 2.2.3에서 작성한 프로젝트를 2.2.6으로 업데이트했을 때의 메모입니다.
디렉토리 이동
기본적으로 Cocos2d-x 프로젝트는 <SDKのディレクトリ>/projects
에 저장됩니다.
내 경우 Cocos2d-x 버전별로 디렉토리를 나누었으므로 cocos2d-x-2.2.3/projects/
에서 cocos2d-x-2.2.6/projects/
로 이동했습니다.
iOS Deployment Target
앱 프로젝트와 Cocos2d-x 프로젝트의 iOS Deployment Target을 일치시킵니다.
어쩌면 맞추지 않아도 문제 없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은 여기가 맞지 않아서 에러가 된 적이 있었으므로, 맞추도록 하고 있습니다.
Architectures를 64bit 대응으로 한다
Architectures를 $(ARCHS_STANDARD_32_BIT)
로 설정하면 64bit 지원 Standard architectures (armv7, arm64) - $(ARCHS_STANDARD)
로 전환합니다.
Valid Architectures는 arm64 armv7 i386
로 했습니다.
2.2.6에서 프로젝트를 만들었을 때는 위의 구성으로 되어 있었기 때문에 똑같이 하고 있습니다. armv7s
도 추가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지만, 잘 모르겠습니다.
64bit 지원되지 않는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경우 제거
64bit에 대응하지 않는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는 제외합시다.
누락된 파일 추가
2.2.3에서 2.2.6으로 업데이트하는 동안 일부 파일이 추가 된 것 같습니다.
이 상태에서 빌드해도 링커 오류가 발생하므로 누락된 파일을 프로젝트에 추가합니다.
extensions/CocoStudio
의 ActionTimeline
디렉토리와 extensions/CocoStudio/Json/
의 CocoLoader.h
, CocoLoader.cpp
를 추가합니다.
빌드
자신의 경우 위의 설정을 수행하여 빌드할 수 있습니다.
링커 에러로 번거로워 버렸습니다만, 큰 수정 없이 움직여서 좋았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ocos2d-x] 2.2.3에서 만든 프로젝트를 2.2.6에서 실행하도록 설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2low/items/6db1928886bd483261aa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자신이 2.2.3에서 작성한 프로젝트를 2.2.6으로 업데이트했을 때의 메모입니다.
디렉토리 이동
기본적으로 Cocos2d-x 프로젝트는
<SDKのディレクトリ>/projects
에 저장됩니다.내 경우 Cocos2d-x 버전별로 디렉토리를 나누었으므로
cocos2d-x-2.2.3/projects/
에서 cocos2d-x-2.2.6/projects/
로 이동했습니다.iOS Deployment Target
앱 프로젝트와 Cocos2d-x 프로젝트의 iOS Deployment Target을 일치시킵니다.
어쩌면 맞추지 않아도 문제 없을지도 모릅니다.
자신은 여기가 맞지 않아서 에러가 된 적이 있었으므로, 맞추도록 하고 있습니다.
Architectures를 64bit 대응으로 한다
Architectures를
$(ARCHS_STANDARD_32_BIT)
로 설정하면 64bit 지원 Standard architectures (armv7, arm64) - $(ARCHS_STANDARD)
로 전환합니다.Valid Architectures는
arm64 armv7 i386
로 했습니다.2.2.6에서 프로젝트를 만들었을 때는 위의 구성으로 되어 있었기 때문에 똑같이 하고 있습니다.
armv7s
도 추가하는 것이 좋을지도 모르지만, 잘 모르겠습니다.64bit 지원되지 않는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경우 제거
64bit에 대응하지 않는 라이브러리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는 제외합시다.
누락된 파일 추가
2.2.3에서 2.2.6으로 업데이트하는 동안 일부 파일이 추가 된 것 같습니다.
이 상태에서 빌드해도 링커 오류가 발생하므로 누락된 파일을 프로젝트에 추가합니다.
extensions/CocoStudio
의 ActionTimeline
디렉토리와 extensions/CocoStudio/Json/
의 CocoLoader.h
, CocoLoader.cpp
를 추가합니다.빌드
자신의 경우 위의 설정을 수행하여 빌드할 수 있습니다.
링커 에러로 번거로워 버렸습니다만, 큰 수정 없이 움직여서 좋았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Cocos2d-x] 2.2.3에서 만든 프로젝트를 2.2.6에서 실행하도록 설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t2low/items/6db1928886bd483261aa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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