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 - x 학습 노트 2첫 번 째 미니 게임.
1798 단어 Cocos2d - x 학습 노트cocos2d-x
개발 환경 은 win 7 64 비트 + VS 2013 + Cocos2d - x 3.4 로 프로젝트 생 성 과정 이 생략 되 었 습 니 다.
참고 자료http://cn.cocos2d-x.org/tutorial/show?id=2529
이 게임 은 만 든 항목 중 두 개의 파일 만 변경 할 수 있 습 니 다. 각각 Hello World Scene. h 와 Hello World Scene. cpp 입 니 다. 필요 한 그림 과 음성 자원 은 여기에서 Resources 를 다운로드 하고 파일 은 여기에서 코드 를 다운로드 합 니 다.
HelloWorld Scene. h 의 코드 와 설명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HelloWorld Scene. cpp 코드 와 설명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ifndef __HELLOWORLD_SCENE_H__
#define __HELLOWORLD_SCENE_H__
#include "cocos2d.h"
#include "SimpleAudioEngine.h"//
USING_NS_CC;
class HelloWorld : public cocos2d::Layer
{
public:
// there's no 'id' in cpp, so we recommend returning the class instance pointer
static cocos2d::Scene* createScene();
// Here's a difference. Method 'init' in cocos2d-x returns bool, instead of returning 'id' in cocos2d-iphone
virtual bool init();//
void addMonster(float dt);//
// a selector callback
void menuCloseCallback(cocos2d::Ref* pSender);
virtual bool onTouchBegan(Touch* pTouch, Event* pEvent);//
virtual void onTouchMoved(Touch* pTouch, Event* pEvent);//
virtual void onTouchEnded(Touch* pTouch, Event* pEvent);//
// implement the "static create()" method manually
CREATE_FUNC(HelloWorld);
bool onContactBegin(const PhysicsContact& contact);//
private:
std::vector<:sprite> Monster;//
std::vector<:sprite> projectile;//
EventListenerTouchOneByOne* touch_listener;//
Sprite* _player;//
int i, j;
};
#endif // __HELLOWORLD_SCENE_H_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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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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