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os2dx Build_네 이 티 브 스 크 립 트 창 플랫폼 호 환 수정
1598 단어 cocos2dxnative_buildNDKeclispe
cocos2dx 자체 테이프 로 생 성 된 native 컴 파일 은 셸 실행 만 지원 합 니 다. Liux, mac 또는 windows 에 cigwin 같은 가상 컴퓨터 를 설치 하면 사용 할 수 있 습 니 다. 그러나 실제로 우리 가 windows 에서 개발 한 것 은 대부분 을 차지 합 니 다. cigwin 을 설치 하 는 것 은 국가 에서 모두 가 알 고 있 습 니 다. 그리 편리 하지 않 습 니 다.
사실 대본 은 실제로 두 가지 일 만 한다.
1. cocos 의 리 소스 디 렉 터 리 에 있 는 자원 을 안 드 로 이 드 프로젝트 의 assert 디 렉 터 리 로 업데이트 합 니 다.
2. 안 드 로 이 드 가 시작 하 는 ndk - build 를 초기 화 합 니 다.
이 두 단계 의 수 요 를 이해 한 후에 우 리 는 스스로 bat 스 크 립 트 를 쓸 수 있 습 니 다. 물론 기 존의 것 으로 바 꿀 수 있 으 면 더욱 간단 하고 편리 하 며 간단 하고 굵게 바 꿀 수 있 습 니 다. windows 에서 실행 할 수 없 는 코드 줄 을 삭제 하고 코드 에 NDK 디 렉 터 리, cocos2dx 디 렉 터 리 가 적 혀 있 습 니 다. 간소화 하면 10 여 줄 이 됩 니 다.
현재 자체 측정 운행 OK, 물론 더 쉽게 고 칠 수 있 습 니 다. 원래 nativebuild 같은 디 렉 터 리 만 들 기:
@echo off
set APPNAME=kkmh
echo appName: %APPNAME%
set DIR= %CD%
set NDK_ROOT=D:\android-ndk-r10b
set COCOS2DX_ROOT=E:\cocos2d-x-2.1.5\
set APP_ROOT=%DIR%\..
set APP_ANDROID_ROOT=%DIR%
if exist %APP_ANDROID_ROOT%\assets (
DEL /F /Q /S %APP_ANDROID_ROOT%\assets
)
xcopy %APP_ROOT%\Resources\* %DIR%\assets /E /F
set NDK_MODULE_PATH=%COCOS2DX_ROOT%;%COCOS2DX_ROOT%cocos2dx\platform\third_party\android\prebuilt
%NDK_ROOT%
dk-build
스 크 립 트 없 이 NDK 를 컴 파일 해도 됩 니 다. eclispe 에서 C++ 스 크 립 트 를 직접 설정 할 수 있 습 니 다.
ndk - build 도 좋 습 니 다. 일반적인 NDK 컴 파일 과 같 습 니 다.
물론 eclipse 의 ndk - build 를 build 로 바 꿉 니 다.native. bat 도 OK, 자원 복사 면제
eclipse 에 coccos 코드, 컴 파일, 디 버 깅 을 직접 작성 합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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