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a-Texture2D 텍스쳐 캐시 로드

1325 단어 cocos2dx
게임 노드에 배경 그림을 설정하고 게임에 대응하는 배경 그림이 없으면 기본 배경 그림을 설정합니다. 이것은 그림이 존재하는지 판단해야 합니다. 저는 캐시를 사용하고 코드를 직접 붙입니다.
local _gameImageFile = string.format("lobby/LobbyScene/%d.png",_gameInfo.uNameID)
local _textureCache = cc.Director:getInstance():getTextureCache()  
local _Texture = _textureCache:addImage(_gameImageFile)  
if _Texture then
    self.gameButton[i]=ccui.Button:create(_gameImageFile);
else
    self.gameButton[i]=ccui.Button:create("lobby/LobbyScene/default.png");
    self.gameButton[i]:setTitleText(_gameInfo.szGameName);
end

감독류 Director를 통해 텍스처 캐시 클래스를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전에 캐시 클래스를 찾았는데 반나절 동안 텍스처 캐시 클래스를 찾았는데 파일에 큰 인재가 있는지 아닌지를 판단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어쩔 수 없습니다. 기술이 너무 부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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